
11일 김스전기를 찾은 한인들이 전시된 다양한 밥솥들을 살펴보고 있다.
한국산 밥솥이 푸짐한 사은품으로 치열한 고객몰이 경쟁을 펼치고 있다.
한국산 밥솥의 대표 브랜드인 쿠쿠와 쿠첸이 동시에 사은 이벤트를 벌이면서 김스전기, ABC 플라자 등 생활용품 전문점들도 저마다 자체 광고를 통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김스전기는 9월11일까지 가을맞이 쿠쿠밥솥 보너스 증정세일을 실시한다. IH 압력밥솥을 구입하면 쿠쿠 전기 보온포트를 보너스 전물로 지급한다. 200~300달러 미만의 일반 압력갑솥 구입 때에도 한국산 프라이팬 세트 2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ABC 플라자는 9월11일까지 두 브랜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쿠첸 압력밥솥은 구입 모델에 따라 로이첸 세라믹 냄비 또는 5PC 세트, 또는 궁중팬이 선물로 증정된다. 쿠쿠 밥솥 역시 모델에 따라 전기 보온포트 또는 스위스 커버스톤 프라이팬과 웍팬 세트를 선물한다.
업계 관계자는 “밥솥 구입자의 대다수는, 특히 한인들은 쿠첸 또는 쿠쿠 중에 선택한다. 최근에는 타인종들도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며 세일행사가 진행되는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늘어난다”며 “이벤트 기간이 한 달가량으로 길고, 대부분의 제품 모델이 사은품에 포함되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