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라 메르시에, 모델 정유미 립스틱 화보 통해 신제품
최근 윤식당 시즌 2에 이어 드라마 라이브를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정유미가 지난 4월 파운데이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데 이어 5월 시작과 함께 4가지 컨셉의 립스틱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정유미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이컵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와 함께 독보적인 존재감의 립스틱 화보 및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 것.
로라 메르시에의 5월 신제품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이용하여 4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정유미 화보는 당당한 프렌치 레드 룩과 세련된 뉴욕 핑크 룩, 시크 오렌지 레드 룩과 산뜻발랄 코랄 룩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채로운 메이컵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이미 SNS를 통해 #정유미립스틱 #정유미레드 등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화보 속 정유미의 독보적 존재감을 완성시켜준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은 일명 ‘존재감 립스틱’으로,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극강의 발색을 자랑하며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24가지 컬러의 크림 매트 립스틱이다.
곱고 미세한 입자의 매티파잉 파우더와 실키 컨디셔너가 바르는 순간 입술을 매끄럽게 코팅해 주며 건조한 입술에도 각질 부각없이 매끄럽게 발리면서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슬릭&슬림 디자인의 립스틱 틱 형태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으며 내장 되어있는 샤프너가 립 라이너 없이도 더욱 정교한 립 메이컵을 연출해준다.
이와 관련 로라 메르시에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질수록 옷차림만큼 메이컵도 가벼워지는 경향이 있는데 립 메이컵에 포인트를 주어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는 것을 제안한다”면서 “벨루어 립스틱은 레드, 핑크, 코랄부터 MLBB 누드, 퍼플, 베리 등 총 24가지의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자신의 피부톤과 룩에 맞는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감각적인 메이컵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최지흥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