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이 일본 최대 여름 음악 축제 'a-nation 2018'(에이네이션 2018)에 출연한다.
(한국시간) 2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오는 26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a-nation 2018'에 출연을 확정했다.
레드벨벳은 이날 무대에서 타이틀 곡 'Power Up'을 비롯한 다채로운 히트곡 무대를 선사,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레드벨벳의 신곡 'Power Up'은 지난 주에 이어 8월 2째주(8월 13일부터 19일)에도 엠넷뮤직, 벅스뮤직, 몽키3 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2주 연속 1위 행진을 이어가 레드벨벳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21일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MBC FM4U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등에 출연, 올 여름 가요계를 강타한 신곡 'Power Up'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