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타운플라자 내 내년 2월1일 오픈 예정
LA 한인타운에 또 하나의 H마트가 코리아타운 플라자 샤핑몰 내 플라자마켓 자리에 들어선다.
웨스턴과 윌셔 인근 마당몰에 위치한 1호점에 이어 플래그십 스토어 개념의 2호점이 들어서게 되면 H마트의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미주 최대 한인 수퍼마켓 체인인 H마트는 LA 한인타운 2호점을 코리아타운 플라자 샤핑몰 플라자마켓 자리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H마트 2호점이 들어서게 될 자리는 현재 플라자마켓 자리로 매장 면적이 약 3만5,000스퀘어피트에 달한다. 1988년에 오픈한 플라자마켓은 30년 만에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됐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입장에서도 H마트 2호점이 들어서게 되면 그간 침체된 그로서리 마켓이 살아나 한인과 타인종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생활 공간들을 제공해 ‘원스톱 샤핑’이 가능한 ‘메가 샤핑몰’로 거듭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H마트와 코리아타운 플라자는 내년 1월31일까지 플라자마켓의 운영에 적극 협력하고 2월1일부터 H마트 LA 2호점을 지속적으로 단장해, 한인들에게 신선한 먹거리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
남상욱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플라자마켓 야채 생선 고기 너무너무 좋았었어요.무엇보다 마켓안이 쾌적하고 행로가 이동하기 참 편하고 좋았지요.아쉽습니다.
잘 되길 바랍미다. 플러튼에 있는 H 마트는 평이 좋은 편입니다.
충격이다 깨끗하고 싱싱한 일본식품이 특히 많던 플라자가 없어진다니.미안한데 에치마트는 잘안가게되요.너무 쓸데없이 모든게 비싼편이라
시간이 지날수록 없어지는 옛것들이 많아지고 나도 나이먹어간다는 것을 뼈로 느끼네요
마국이민와서부터 다녔던 마켓인데 서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