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여론조사 민주당 후보 1순위
▶ 많은 나이 ‘변수’…2020년에 78세

【AP/뉴시스】 조 바이든 전 미국 부통령이 2020년 대통령 선거에서 자신이 미국에서 가장 자격이 있는 대통령 후보라고 말했다. CNBC가 4일(현지시간) 미줄라 커런트의 보도를 인용해 보도한 데 따르면 바이든 전 부통령은 전날 밤 몬태나주에서 자신의 책 출간 투어 행사에서 이같이 밝혔다. 사진은 지난 10울 중간선거를 앞두고 미주리주 민주당 선거유세에서 지원연설을 하고 있는 바이든 전 부통령.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지난 주말 동안 미동부 아이비리그 브라운대학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 최소 2명이 사망하고 9명이 부상한데 이어 호주 시드니에서는 사망자 16…

재미한국학교 워싱턴지역협의회(회장 정광미)가 13일 ‘제 37회 교사의 밤’을 개최, 한 해 동안 헌신한 교사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올해 최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신종 합성마약으로 미국에 대량 유입된 펜타닐을 ‘대량살상무기’(WMD)로 지정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바이든 저렇게 입 버리고 악 스다 뒤로 넘어... 샌더스는 이젠 별 볼일 없는 사람 된다.
샌더스는 안된다. 그이 사회주의 개념은 미국을 거덜나게 만드는 결과를 가져 올 것아기 때문이다.
민주당 히어로 나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