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뉴저지 에지워터 최고급 스파 리조트 ‘소조 스파’

뉴저지 에지워터의 소조스파 6층에 자리한 일본 이브스키 온천 화산재 모래찜질 시설<사진제공=소조스파>

지난해 12월 소조스파 조은래 대표(왼 쪽)이 일본 백수관 대표와 업무협약을 맺은 뒤 함께했다.
큐수‘백수관’과 협약, 화산재 모래 직수입 …검은모래찜질 똑같이 재현
“미국 유일의 화산재 모래 찜질로 힐링하세요.”
뉴저지 에지워터의 최고급 스파 리조트인 ‘소조 스파(660 River rd.)’가 일본 이브스키 온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화산재 검은 모래찜질’ 서비스를 이달부터 시작했다.
소조스파는 일본 큐수 최남단인 가고시마현에 있는 명품 료칸(온천호텔)인 ‘백수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화산재 검은모래 찜질 시설을 미국의 소조스파로 그대로 옮겨왔다.
백수관은 지난 2004년 한일 정상회담이 열리는 등 일본 내에서도 명품 료칸으로 꼽히는 곳이다. 또 뉴욕타임스는 이브스키 온천의 검은 모래찜질에 대해 ‘일본에서 휴가를 즐기려면 꼭 가봐야할 곳’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소조스파는 일본 현지의 화산재 모래 120톤을 직수입해 일본 백수관에서 누릴 수 있는 모래찜질 서비스를 똑같이 재현했다. 온수로 모래를 화씨 120도까지 데워 고온 모래찜질을 즐길 수 있다.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재 모래를 이용한 고온 찜질은 온 몸에 균일한 열을 공급해줘 혈액순환과 통증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소조스파 측은 “약 15분 정도 찜질을 즐기면 온 몸의 노폐물이 빠져나가 피로가 말끔히 사라진다”며 “지난 11월부터 시범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이용객들의 반응이 무척 좋다”고 밝혔다.
이어 “일본 이브스키 온천 현지의 검은모래 찜질 서비스를 똑같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미국 내에서 소조스파가 유일하다”며 “미국 내에서 일본 최고급 료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검은모래 찜질 시설은 스파 건물 6층에 있으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용 비용은 10달러다.
아울러 소조스파는 일본 백수관에서 일본식 찜질방인 ‘암반욕(간반요쿠)’ 시설을 들여와 제공하고 있다. 뜨겁게 달군 돌 위에 사람이 누워 찜질을 하는 암반욕은 혈액순환과 노폐물 배출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이 외에 황토·백토·참숯 등 7개 테마로 이뤄진 찜질 시설과 실내탕과 야외 노천탕 등 힐링을 위한 최고급 시설을 갖췄다. 허드슨강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맨하탄 전경을 한눈에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췄다.
소조스파 측은 “리조트 내 호텔 시설도 있기 때문에 뉴욕·뉴저지는 물론, 커네티컷과 메릴랜드 등에서도 고객들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소조스파 입장권은 주중 50달러, 주말 및 휴일은 65달러다. sojospaclub.com
<
서한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