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태(한인문화회관 회장): 지난 한 해동안 문화회관을 사랑해 주시고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새해에는 보다 다양한 강좌, 음악회 등 한국문화행사가 준비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 소망한다.
■손식(KA보이스 대표): 일리노이가 모든것이 줄어들고 있지만 한인사회는 더욱 커지길 바라며, 2019년에도 시카고 시장 선거를 비롯해 서버브 지역별 시 선거가 있으니 투표에 많이 참여해 한인 목소리를 커지는 한 해 되길 기대한다.
■김정호(시카고해병대전우회장): 한국 정치가 안정되길 바라고, 불경기이지만 사업이 번성해 한인사회와 단체들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활성화를 통해 한인사회 참여율이 높아지고 불우이웃을 돕는 기부 문화가 형성되는 한 해되길 바란다.
■크리스틴 윤(뱅크오브호프 융자부 부행장): 가족들, 친구들 모든 지인들이 2019년 더욱 건강한 한 해 보냈으면 좋겠고, 은행도 올해에는 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로 더 많은 희망을 드릴 수 있길 소망하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손지선(한울종합복지관 사무총장): 2018년도를 잘 마무리 할수있도록 한울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 2019년도에는 모든 한인분들이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고 커뮤니티 멤버들과 함께 나눔을 통해 풍요로운 새해를 만들기를 소망한다.
■김정자(시카고한인기독여성회장): 모두가 희망찬 소망을 꿈꾸며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올해도 한인회 및 각 단체와 더불어 발맞춰 달려갈 것을 약속드리며, 성장할수있도록 힘이 되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모든 소원이 이뤄지는 해이길 바란다.
■김창범(전 시카고한인회장): 한인 1.5세와 2세간 세대교체의 변환기를 맞은 시카고한인사회가 화합으로 거듭 태어나는 힘찬 한 해가 되길 바란다. 동포사회에 더욱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발전하고, 다같이 합심하는 기해년이 되길 희망한다.
■최수경(시카고 거주): 오직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 것이 소망이고, 다른 계획한 것은 없다. 한인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봉사를 하시며 애쓰시는 분들께 늘 큰 감사를 드린다. 모두 새해에는 성경 말씀이 삶의 중심이 되는 삶을 살아가시길 기도한다.
■윤로이(시카고 거주): 시카고한인들이 모두 자신들이 미국에 처음 이민올때와 같은 마음을 갖고 열심히 살고, 장사하는 사람들은 솔직하고 진심을 다해 장사하길 바란다. 40여년간 혼자 살았기 때문에 좋은 배필을 만나는 해가 되면 좋겠다.
■김순덕(시카고 거주): 요즘 미국 생활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개인을 중시하고 전통이 사라지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고, 화목하고, 협조하는 것을 제일로 생각하는 멋진 해가 되길 바란다. 새해 복 많이 받고 행복하자.
https://www.google.com/flights?lite=0#flt=/m/01_d4./m/0ply0.2019-01-16.ORDMCO0AA2529*/m/0ply0./m/01_d4.2019-01-20.MCOORD0NK910;c:USD;e:1;sd:1;t:f;sp:2.USD.19100*2.USD.19100
<
홍다은·신은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