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천글로벌시티(대표 이성만)는 지난 20일 ‘한걸음 더(the) family day’ 공연을 송도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단지 내 지하강당에서 개최했다.
입주민과 인근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이날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시작으로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블록 만들기 체험 등의 부대행사와 개그맨 변기수의 사회로 가수 박완규, 정흠밴드, 어라우즈, 권인재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11년간 미국생활(시카고)을 정리하고 송도아메리칸타운에 2018년 12월 입주한 이지현(40)씨는 “이번 공연을 통해 입주민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렸다”고 말했다. 이성만 대표는 “송도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가 재외동포 한국정착의 성공사례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송도아메리칸타운 2단계 사업을 앞두고 송도아메리칸타운(SAT)에서 사명을 변경한 인천글로벌시티(IGC)는 사명 변경에 맞춰 새로운 CI를 도입했다.
송도아메리칸타운 2단계 사업은 오는 6월 중순 청약을 시작으로 10월 중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