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콩코드 침례교회, 지역교회·선교사 함께 전략선교 모델세우기
▶ 9월 26-29일

고석진 목사

김삼성 선교사
콩코드 침례교회(담임 고석진 목사)가 2019년 미전도종족 선교대회를 오는9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나흘동안 개최한다.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를 주제로 열리는 선교대회에서는 지역교회와 선교사가 함께 열어가며 이슬람과 비이슬람권의 부흥사례를 통해보는 전략선교의 모델세우기 시간도 갖는다.
이번 선교대회는 9월 26일(목)오후7시30분 콩코드 침례교회의 선교대회 랠리로 시작된다. 27일(금)에는 오전 5시30분 새벽집회,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는 교회의 4국면 ,성경적 선교전략, 오순절 이후 바울의 선교전략 세션이 열린다. 오후시간에는 성경적 선교 전략 개요, 하나님의 마음과 네개의 발 세션에 이어 선교컨설팅과 저녁 집회가 개최된다.
28일(토)에는 새벽집회와 성경적 선교전략의 부흥사례를 비이슬람권과 이슬람권과 구별하여 제시한다. 이후 선교 컨설팅과 저녁7시30분부터는 저녁 집회가 열린다.
9월 29일(일)에는 주일 1부와 2부 예배에 이어 오후2시30분에는 무슬림 전도법 강의가 있다. 선교대회 강사로는 기찬종, 황정희 선교사(IMB 인터내셔널 전략훈련 강사), 김삼성 선교사(열두제자선교회 대표), 손노아 선교사(아제르바이잔 종족선교사), 고석진 목사(선교전략 훈련.콩코드침례교회 담임)를 비롯 5명이 나선다.

손노아 선교사

기찬종 황정희 선교사
콩코드 한인침례교회와 IMB 글로벌 트레이닝팀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선교대회 등록비는 100달러. 등록안내: http://ckbcbreezechmn/form/registration
문의: 안혜남 목사 (925)228-3747.
교회 주소: 5000 Hiller Lane. Martinez.CA 94553.
<
손수락 기자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