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주 환자 3만명 돌파…자택 대피 금주중 55%인 1억8천만명으로 확대될 듯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Wondosa님 참 부정적이네. 난 obama보다 훨씬 낫다고 판단하는데.? 빌어먹을 민주당 마리화나 합법화 시키고 온 비니지스 다 죽이고 사람들 선동해서 정치게임이나 하고.지금 제일 큰 타격을 입은 주가 다 민주당의 텃밭이라 불리는 곳 아닌가? 지금 봐봐.트럼프 욕할게 아니라 주지사들이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잖아. 그많은 세금들 다 떼어가서 엄한데 다 쓰고 지들 띵겨먹고 아무것도 없잖아. 그 동안 너무 막 나갔어.밑에 분 말대로 이참에 다 정리가 됐으면.
많은 사람들이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었을때 이런일이 벌어지리라는 걸 예견 하지 않했는가, 어떻게보면 증말 안된일이지만 정신들 차리고 정상적인 정신이있는 자 를 찍어주어야 한다는걸 이번기회에 배웠으면 한다.
뉴욕은 이번 기회에 국가적 차원에서 도시를 재설계하기 바란다. 불결함과 무질서와 비좁음으로 대표되는 맨하탄을 언제까지 가지고 가려는가? Gotham City 니 Sin City 하고 불리는 이유가 있다. 미국을 대표하는 도시로서는 크게 모자랄 뿐더러 나라의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L.A.는 다음 주부터 70 - 80 도를 오르내릴 예정이다. 인력으로 아무리 진화시켜려고 해도 어려운 산불이 비 한 번 오면 꺼져 버리는 것처럼 더위가 코로나바이러스를 쓸어 버리기 바란다.
LA는 돌아다닐 사람들은 다 돌아다니네요. 결국은 더 강한 명령이 나올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