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화통일 주제로 개사후 노래부르는 동영상 제작 제출
▶ 시카고평통 주최, 9월26일 마감
시카고 평통(회장 유경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도 평화통일을 염원하고 노력하는 활동을 계속한다는 취지에서 통일 노래 개사 온라인 경연대회를 실시한다.
이번 통일 노래 개사 온라인 경연대회는 한국 노래 1곡을 선정해 평화통일을 주제로 하는 가사로 바꾼후 이를 부르는 동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저작권 문제로 인해 개사가 가능한 곡은 한국 곡으로 한정된다. 개사는 남북의 희망과 미래, 남북이야기 등 통일에 대해 밝고 긍정적인 노랫말로 바꾸면 되고(영어가사도 무방) 이를 직접 부르는 동영상을 만들어 보내면 된다.
시카고 총영사관 관할 지역에 거주하는 평화통일에 관심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솔로·듀엣·트리오·합창 등이 가능하고 2인 이상 합창이나 타민족 참여시에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특히 율동 등 다채로운 내용이 담긴 동영상을 환영하고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26일 오후 5시까지며 웹사이트(www.nuac-chicago.org)를 통해 동영상 파일(mp4 형식/1기가바이트 미만)을 업로드하면 된다.
▲주제의 적절성 및 교육성 ▲새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예술적 표현력(가창력 및 가사의 표현력)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여 ▲금상(1팀 500달러, 미주지역협의회 결선 출품 자격) ▲은상(1팀 300달러) ▲동상(2팀 200달러) ▲인기상(1팀 100달러)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문의: 224-477-0973, 19chicago2019@gmail.com)
*더 많은 시카고 소식 Click-->
시카고 한국일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