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파원 24시…콜로라도 공화당 초선 뵈버트, 의회 경찰에 문의
▶ 의원은 회의장 주변 아니면 총기 지닐 수 있어, 의회 내 총기규제 좌절… 총기 자유의 나라 요지경
지난 21일 총기옹호 단체 관계자들이 버지니아주 의사당 앞에서 반자동 소총으로 무장하고 총기 권리 시위를 벌이고 있는 모습. [로이터]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백인층의 깊숙히 잠재해 있는 인종차별과 백인 우월주의 그리고 다수 민족의 팽창함에 위협을 느껴서 카우보이 시절로 돌아 가고 있다는 징조이지요. 오직 총만이 자기들을 보호할 수 있다고 믿는 풍토가 여러 곳에서 증상을 보이고 있네요.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남에게 항상 겸손하며 서로서로 믿고 의지하며 돕고살아야한다,고 교육하던때가 불과 4년전이였으나, 이젠 "인간차별, 총"을 드러내놓고 과시하듯하는 세상이됐다는!!!
미쿡을 전쟁터로 착각하는 남을 탓하며 믿지도 존경도 아니하는 총을 힘을 돈을 권력을 갑질을 협박을 보복을 일삼는 트 정부 공화당 의원님들? 서로 서로 안믿는다면 너도 나도 항상 의심하며 불안한 상태에서 살아야하는 자유도 없는 삶을살아야 하는데 아직도 트 는 자기맘에안들면 모두가 가짜라 우기며 미쿡을 흑탕물로 만드니 증말 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