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이브-스루 이색‘할리데이 라이트 쇼’
▶ 메리웨더·샌디포인트공원·오션시티·서번 등

콜럼비아의 메리웨더 포스트 파빌리온에서 열리고 있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

서번 소재 윌로우 오크 플라워 앤 허브 농장의 노스 폴 라이트 워크.
겨울이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형형색색 화려하게 수놓는 라이트 쇼. 코로나19 속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빛의 향연 ‘할리데이 라이트 쇼’가 메릴랜드 곳곳에서 특별하게 열리고 있다.
코로나 확산으로 예년처럼 활기찬 연말연시를 만끽하긴 어렵지만,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들로 가득 펼쳐진 거리를 드라이브-스루로 구경해보는 것은 어떨까? 차 안에서 안전하게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라이트 쇼는 코로나로 지친 이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휴식과 위안을 선사한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코로나 크리스마스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트 쇼 행사를 소개한다.
---------------------------------------------------------------------------
▲메리웨더 심포니 오브 라이트
콜럼비아 소재 메리웨더 포스트 파빌리온에서 열리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 드라이브 스루는 내년 1월 2일(토)까지 계속된다. 25년 이상 전통의 심포니 라이트 쇼는 30만개 넘는 전구의 오색 작품들로 꾸며지고 150피트 대형 스크린도 세워져, 환상적 윈터 원더랜드를 방불케 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6-10시, 토요일은 오후 5-10시. 입장료는 차량당 20달러다. 특별히 새해 전야인 31일(목)은 오후 5-9시 도보로 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이날 오후 6-9시 매시간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입장료는 1인당 15달러. 수익금 일부는 하워드카운티종합병원을 돕는데 쓰여진다.
장소 10475 Little Patuxent Parkway
Columbia, MD
▲라이트 온 더 베이
애나폴리스 소재 샌디포인트 주립공원의 바닷가에서 즐기는 운치 넘치는 라이트 쇼. 라이트 온 더 베이는 내달 2일(토)까지 오후 5-10시 열린다. 체사픽 베이를 따라 2마일가량 펼쳐진 라이트 온 더 베이에는 60여 전시물들의 영롱한 불빛이 주위를 환상적으로 수놓아 자동차로 지나가면서 구경할 수 있다. 3D 안경을 착용하면 동화 속 겨울왕국에 빠져드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입장료는 차량에 따라 다르다. 일반 차량은 20달러, 벤이나 미니 버스, 트롤리는 30달러, 버스는 50달러.
문의 (410)268-4388
장소 1100 E College Pkwy
Annapolis, MD 21409
▲윈터페스트 라이트
오션시티의 노스사이드 공원에서 내달 2일(토)까지 펼쳐지는 라이트 쇼는 드라이브-스루가 아닌 도보로 구경할 수 있다. 단 5세 이상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공원에는 수천 개의 조명으로 각양각색의 캐릭터의 장식물을 비롯 50피트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화려한 불을 밝힌다. 핫 초콜릿과 기념품도 판매하며 산타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 행사도 마련돼있다. 입장료는 12세 이상 5달러. 운영시간은 수-일요일 오후 5시 30분-9시 30분이다.
문의 (410)250-0125
장소 200 125th Street
Ocean City, MD 21842
▲노스 폴 라이트 워크
동화 속의 북극 마을로 변신한 서번의 윌로우 오크 플라워 앤 허브 농장으로 온 가족을 초청한다. 환상적 북극 마을로 탈바꿈한 농장에서는 북극 요정과 함께 산책하며 여러 동물과 산타를 만나 꿈같은 여행을 할 수 있다. 방문객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입장료는 1인당 7달러. 운영시간은 오는 30일(수)까지 월-수요일 오후 4시 30분-오후 8시 30분.
장소 8109 Telegraph Rd.
Severn, MD 21144
<
배희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