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대들 갑자기 달려 들어…폭행영상 SNS 공개 논란
“함께하는 한 걸음이, 자랑스런 한인 차세대 유망주의 내일을 밝힙니다”오는 10월4일(토) 오전 8시 LA 그리피스 팍 메리 고 라운드 2번 …
클래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악을 배우고 노래를 부르는 ‘클래식 아카데미’가 창단 17주년을 맞아 23일 미주 평안교회에서 기념파티를 열…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지난 19일 추석맞이 시니어를 위한 ‘소망잔치’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부활과 영생에 대한 소망 속에서 기쁨과 감사를 나누…
지난 20일 랜초 샌 호아킨 골프 코스에서 재미해병전우회 서부연합회(회장 신효섭) 주최로 제1회 ROKMC 해병대사령관배 골프대회가 열렸다. …
대한불교조계종 덕숭총림 수덕사 미서부 전법도량 LA 달마사(3505 W Olympic Blvd)가 K-정음 한글학교의 신입 학생을 모집한다. …
유엔총회 참석차 뉴욕을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25일 방미 마지막 일정으로 세계 금융의 중심지인 월가의 금융권 인사들을 만나 한국에 대한 …
버지니아 납세자들에게 최대 400달러의 세금 환급(Tax Rebate)이 진행된다.부부 공동신고의 경우 최대 400달러, 개인은 최대 200달…
메가마트(MEGA MART)가 24일 이스트 팔로알토에 세번째 대규모 아시안 마트를 개장했다. 팔로알토점은 서니베일 메가마트, 프리몬트 메가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실제 아시안 혐오자 75%가 백인이란걸 모르나?
왜 트가 나오는지 모른면 바보아닌가 ㅋㅋㅋㅋㅋ
호주에서 일어난 사건인데 여기에 왜 트통이 나오는지 정말 웃겨 뭘 알고나 떠드는지 안격이 완전 바덕이네
똥개눈에는 또만보이는것 트 같이 사리도 분별모ㅅ하고 잘난척 사람을 사람으로 안보고 차별 자기맘에안들면 협박 조롱 놀리고 남탓에 남 욕하고 여자 소수민족 다른 종교인알기를 별로로 쌩각하는 정신박아아 거짖말쟁이 사기에 감옥갈날만 남은 태어나질 말았다면 아시안이 덜 욕보고 가족이 가정이 가문이 욕안먹고 미쿡이 둘로 갈라저 서로 못믿고 욕하고 지구촌에서 미쿡이 웃음거리도 안됬을자 트 그런데도 요런자를 아직도 지지 두둔하는 공화당 의원님들 어리석은 궁민 종교인...허허참 이를어찌한담...ㅉㅉㅉㅉㅉ
한인쓰레기도많아요 원 ㄷ ㅗㅅ ㅏ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