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캐나다^호주 등 아마존 통해 물품 판매
![[화제] 카후나 마사지 체어 ‘월드’(world) 진출 [화제] 카후나 마사지 체어 ‘월드’(world) 진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6/27/20220627182000621.jpg)
제이 안 대표(왼쪽)와 제프 장 온라인 팀장이 영국, 캐나다, 호주 등에 온라인 판매에 대해서 투자가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한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카후나 마사지 체어’가 아마존을 통해서 영국, 캐나다, 호주 등에 판매된다.
이 마사지 체어를 판매하고 있는 AJX사의 제이 안 사장은 최근 ‘카후나 월드와이드’(Kahuna Worldwide, 대표 제이 안) 회사를 별도로 설립하고 우선 영국, 캐나다, 호주 등 3개국에 아마존을 통해 판매를 위한 생산에 들어갔다.
이 회사는 캐나다 9월 중순, 영국과 호주 10월 중순부터 마사지 체어를 공급한다. 제이 안 사장은 “각 국가의 특성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한 제품들을 만들어서 온라인을 통해서 판매한다”라며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카후나 제품들과 다르게 디자인된 제품”이라고 소개하고 이 국가들에서의 배송과 애프터 서비스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향후 인도에서도 온라인 판매를 할 계획이다.
이 회사에 따르면 ▲캐나다-뱅쿠버가 메인 베이스로 4개 아마존 창고로 배송 ▲영국-런던에 메인 베이스로 18개 아마존 창고 배송 추후 여러 유럽으로 확대 ▲호주-시드니, 뉴사우스 웨일즈에 메인 베이스 2개의 아마존 창고에 배송한다.
이 제품에 대한 수리는 로컬 테크니션 회사와 연결해서 하게된다. 반품은 캐나다의 경우 현지에서 분류작업 후 본사 또는 공장으로 배송해 교환한다. 영국, 호주는 현지 분류작업 후 공장으로 배송해 교환하는 방식이다.
제프 장 온라인 팀장은 “기존 미국 판매 경험과 노하우를 이용하여 효과적인 운영을 할 것”이라며 “2025년까지 30%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고 오프 라인 판매망 구축도 계획하고 있다 ”라고 말하고 글로벌 마사지 의자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회사는 글로벌한 이미지를 위해서 ▲ 브렌드 마케팅(아마존 스토어, 웹사이트, 기타이미지광고) ▲할리웃 스타 마켓팅, TV쇼 ▲병원과의 협업 자료를 이용해 브랜드 신뢰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설립된 ‘카후나 월드와이드’사는 AJX사의 제이 안 대표가 지분의 51%, 나머지 투자자들이 49%를 가지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24일 저녁 부에나팍 한 사무실에서 10명의 투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을 가졌다.
<
글·사진 문태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