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애나주 이어 사실상 낙태 전면 금지법 제정해 시행
대법원 앞에서 낙태권 판결에 항의하는 시위대[로이터=사진제공]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재미수필문학가협회 회원인 노영매 작가의 첫 수필집 ‘그래서 좋은 세상’ 출판기념회가 8월2일(토) 오전 11시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CCC)…
한국외국어대학교 LA G-CEO 원우회(회장 신현)는 지난 22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1차 확대 임원회의를 열고 사업계획과 예산편성, 동아…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모국에서의 취업·창업을 희망하는 전 세계 재외동포 청년을 대상으로 ‘2025년도 차세대동포 …
한국이 미국에 3,500억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미국이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했다고 도널드 트럼프 …
미국에서 35년간 합법적인 영주권자로 지낸 한인 연구원이 지난 21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서 체포돼 일주일 넘게 구금되어 있는 것으…
동생 결혼식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던 40대 한인 영주권자가 미국 입국 과정에서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에 의해 체포돼 8일째 구금된 채 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법원은 단지 결정권을 주법원으로 이양한 것 뿐이다. 자꾸 대법원이 낙태반대한다는 식으로 여론몰이 하지들 말아라. 불만 있으면 자기가 사는 주의회에 가서 하도록
생명의 존중을 부르짖는 공화당 의원님들 트 대법원판사님들까지 기독교인님들 어찌 산 사람 돌아다니는사람 가족 가정있는이들이 어차하면 총 맞아 죽을수도 있는 총을 맘대로 어디든지 누구든지 가지고 다니며 일년에 4만명이상 죽는걸보면서 총을 시기도 가지고 다니라 하는감요...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연방 대법원은 낙태를 결정하는 권한을 예전처럼 각 주의회로 이양한 것 뿐이지. 낙태를 반대한것도 아닌데, 마치 낙태 반대한 것처럼 조작하는 민주당빠들은 거짓말을 멈춰야 한다. 완전 선동이지. 낙태를 하느냐 마느냐 문제는 각 주의 법원에서 결정하면 되는 것이다. 그러니까 불만 있으면 본인이 사는 주의회에 가서 항의하라고. 아무 상관없는 연방대법원 욕하지 말고.
한국에선 뭔 유명한트롯가수가 어디가서자빠져자다.임신하니.그날루 낙태.에 떼버리거 뻔뻔하게.나와서 노래부르는이런 파렴치한가수가있으니..애미가뭐 무당이라나..크하하하하하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는 것이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