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수석, “대통령에 확인” 비속어 논란 해명… “짜깁기·왜곡으로 순방외교 발목 꺾어”
(뉴욕=연합뉴스) 서명곤 기자 = 윤석열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한 빌딩에서 열린 글로벌펀드 제7차 재정공약회의를 마친 뒤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한국이 미국에 3,500억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미국이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했다고 도널드 트럼프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한국이 미국에 3,500억 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타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역시 국민의 힘이 배출한 대한민국 최고 스팩 대통령다운 의연한 대처입니다. 전지전능하고 완벽한 윤석열 대통령 ****** (일국의 장관이 비속어가 아니라고 공인했습니다)의 대응은 범인의 상식으로는 절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날리면을 바이든이라고 허위사실 유포한 국민들과 여당 및 야당 정치인들을 전격 압수수색하고 구속하면 문제 해결입니다.
통구이들은 집단 최면에 결렸나? 처음은 기자들 탓하고, 다음에는 한국야당에 대한 욕이라고 하다가, 다음날에는 또 스토리 바꾸고, 내일쯤에는 한국어가 아니라 외국어 이야기 하였다고 뻐꾸기 날리겠네, 미국 정치인들이 바보냐? 벌써 미국회에서 난리 났는데?
날리면을 바이든으로 바꿔치기한 민주당 사기꾼들아 나라를 이간질하고 너희가 온전할것 같으냐? 민주당에는 한표도 안줄테다. 정권쟁탈에 혈안이된 민주놈들 나라안보는 안중에 없지?
깔끔하게 사과하면 끝날일을 이렇게 까지 ..윤 왕팬 논설위원인 사람은 다음 칼럼에서 이 부분을 논설해보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그자리 유지(yuji?)하려면 성질 나는대로 내뱉어선 안되져, 탈바가지 쓴것 같은 마눌님도 봐줘야 하는것도 스트레스라고들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