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르세라핌./사진=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신보가 위버스 앨범(Weverse Albums)으로 출시된다.
르세라핌은 오는 17일(한국시간 기준) 두 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을 발매한다.
앨벌 발매를 앞둔 가운데, 소속사 쏘스뮤직은 4일 "지난달 19일부터 예약 판매 중인 새 음반의 일반반과 더불어 위버스 앨범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위버스 앨범은 QR 코드를 인식해 애플리케이션에서 음악과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형태의 음반이다. 'ANTIFRAGILE' 위버스 앨범은 4일 오전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또한, 쏘스뮤직은 위버스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일반반의 팩샷을 공개했다. 이날 오픈된 여러 구성품 중 '크림슨 하트'(Crimson Heart)의 프롤로그 소책자가 특히 눈길을 끌었다. '크림슨 하트'는 르세라핌과 컬래버레이션 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로, '푸른 반딧불이의 섬'을 찾아 기묘한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소녀들의 모험을 그린다.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FEARLESS'에 수록된 'Blue Flame'과 신보의 세 번째 트랙 'Impurities'가 이 작품의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7일 미니 2집 'ANTIFRAGIL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음반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The Hydra', 'Impurities', 'No Celestial', 'Good Parts (when the quality is bad but I am)'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