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11월 13일 솔로 10주년 팬미팅..턱부상 이후 첫 만남[공식] 김성규, 11월 13일 솔로 10주년 팬미팅..턱부상 이후 첫 만남[공식]](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10/04/20221004095300631.jpg)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스타뉴스]
김성규가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4일(한국시간)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성규는 오는 11월 13일 오후 6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오는 11월 19일은 김성규의 솔로 데뷔 10주년으로, 김성규가 단독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것은 지난해 10월 개최한 첫 비대면 팬미팅 'ㅅㄱ(스그)' 이후 약 1년 만이다.
지난 8월 턱 부상을 당해 회복 중인 김성규가 부상을 딛고 팬들 앞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가 클 것으로 전망이다.
관계자는 "안정적인 회복 후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오직 재활에만 집중한 김성규와 그의 빠른 회복을 위해 곁에서 서포트한 소속사의 노력이 만들어 낸 결과로, 김성규의 깊은 팬 사랑을 느낄 수 있어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김성규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 소통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구성과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김성규는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