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벨벳 슬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가 미국 MTV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미국 주요 음악 전문 매체 MTV는 7일 '금주 꼭 들어 봐야 하는 히트곡 리스트(Bop Shop)'에 대한 기사를 게재, 슬기의 솔로 데뷔곡 '28 Reasons'를 메인 곡 중 하나로 선정하며 높은 관심을 표현했다.
MTV는 "슬기는 '28 Reasons'로 영혼 깊숙이 파고들어 어두운 면으로 여행을 떠난다. 인간의 심리를 서정적으로 살피면서 선과 악이 공존하는 방식과 그 결과로 우리가 걷는 위험한 줄타기를 묘사한다"며 곡에 담긴 메시지에 주목했다.
이어 "'28 Reasons'는 일렉트로닉한 베이스의 멜로디와 슬기 특유의 달콤하고 섹시한 보컬을 나란히 선사하며, 안무 위주의 코러스에서는 'K팝 에이스'의 뛰어난 재능을 강조한다"고 호평했다.
더불어 "슬기는 '28 Reasons'로 폭발적인 창의력을 가진 예술가로서 엄청난 깊이를 보여준다. '28 Reasons'는 2022년 최고의 발매곡 중 하나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슬기는 이날 방송되는 KBS Cool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