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전쟁 우려 미국인 늘어
▶ “쿠바 미사일 위기 수준”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미 전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제4회 아마추어 사진 공모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미주 한국일보가 한인 아마추어 사진…
남가주 경기여고 동창회인 경운회 산하 남가주 경기재단(이사장 정희님)은 지난 2일 KAWA 친교실에서 제39회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선발된 2…
밝은사회운동 LA(GCS LA)의 창립 30주년 기념행사가 지난 9일 LA 더원 이벤트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로라 프리드먼 연…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미서부 퍼시픽 LA지부(코윈 퍼시픽 LA·회장 카니 백) 회원들이 지난 6일 LA 용수산에서 총회를 열고 5대 회장으로 …
한인타운 청소년회관(KYCC) 창립 50주년 기념 자선콘서트가 오는 8월21일(목) 오후 7시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열린다.KYCC에 따르…
맨하탄 이민법원에 출석했다가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에 체포된 이민자 숫자가 미 전국 수치의 절반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영리독립언론 …
‘메릴랜드 한인 이민역사 박물관’ 프로젝트가 리앤리 재단 이세희 회장의 3만 3,000달러 기부로 탄력이 붙어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다.메릴랜드…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가 대통이 된다면 그리 될수도 있지요 정신이상자나 그리 할 테니까.
동유럽정세를 잘 들여다보면... 구소련에서 독립된 국가들중에서 미국정부가 친러시아이던 우크라이나정권을 지금의 젤렌스키정부로 바꾸는데 물밑작업을 했고, 나토에 가입시켜 러시아를 견제하려는 과정에서 러시아가 전쟁을 일으켰지요. 미국이 남에 나라 그냥 뒀다면 이번 전쟁 없었을듯합니다. 바이든이 우크라이나와 economic (Burisma) 뒷거래 관계가 있었던것은 세상이 다 압니다.
편파는 당신 입니다 공연히 쓸떼 없는 말로 사람들 어지럽히지 말아 주세요 어쩌면 그렇게도 정확히 거꾸로 말을 하고 있는지 푸틴의 야욕과 거짖으로 우쿠라이나를 침략 했기때문에 나토에 가입하려는 의지였고 세상을 좀 바로 보세요
기사가 편파적이네요. 바이든 얘기는 쏙 빠졌습니다. 트럼프는 김정은에게 협박도 하고 사탕도 줘서 김정은은 아무런 도발도 못했었습니다. 심지어 트럼프는 김정은과 같이 비무장지대도 밟아본 첫번째 미국 대통령입니다. 반면 바이든이 우크라이나를 꼬셔서 나토에 가입하라고 부축이자 이에 화가난 푸틴이 전쟁을 일으켰으니 지금의 전쟁은 바이든이 시작한거나 다름없지요. 바이든과 푸틴의 전쟁이 핵전쟁으로 가고 있는게 아닌가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