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명여고
진명여고…남가주 진명동창회(회장 장경해)는 지난 3일 가든 스윗 호텔에서 송년파티를 열었다. 3년 만에 용기를 내어 모였던 친목 행사라 큰 의미가 있었으며 오랫만에 한 해를 되돌아 보며 사랑의 교제 및 화합을 다짐하는 친목의 자리였다.
서울 법대…서울대학교 법과대학 남가주 동문회(회장 채규황)의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3일 용수산에서 50여 명의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호 동문이 신임회장으로 선출됐으며, 흥겨운 캐롤 연주로 연말 분위기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시니어센터…시니어센터 2022 송년모임이 지난 14일 강남회관에서 신임이사 등 14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서로 덕담을 나누며 수고한 지난 시간을 격려하며 밝아오는 새해 더욱 발전하는 시니어센터를 되기를 기대했다.
한인장로협의회…남가주한인장로협의회는 지난 11일 임마누엘선교교회에서 제47차 정기총회 및 사랑나눔 전달식을 열었다. 한 해동안 26곳에 사랑나눔을 실천한 장로협의회는 이날 제48대 회장으로 오승홍씨를 선출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번 주말로 다가온 18일(토) 제52회 LA 코리안 퍼레이드의 화려한 행렬 속에서 가장 연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수와 환호를 받는 주인…
한국의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무료 개안수술과 치료를 돕는 실로암선교 미주후원회(이사장 홍춘만 목사·회장 용장영 목사)의 시각장애인 돕기 제11회…
글로벌 청소년 비영리단체 미스틴 Inc(미스틴 춘향 선발대회)가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에 활기를 더한다. 최리아 설립자…
LA 한국문화원은 LA 현지에 한국 문학을 알리기 위해 ‘2025 한국문학 작가초청 강연: 오은 시인과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한국…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4일(금) 오후 6시 문학평론가 홍용희 교수를 초청해 ‘김지하의 문학과 동학의 세계관’을 주제로 무료 줌 …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65세 이상 노인과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케어 연례 등록기간(Annual Enrolment Period·AEP)이 1…
의회가 연방정부 예산안을 처리하지 못해 정부 기능이 일부 중단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방부에 군인 급여 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