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텍사스주 앨런 아웃렛서 한인부부·3세아이 희생
▶ 총 8명 사망·7명 부상…백인우월 범인 사살돼

한인 일가족 4명 등 총 16명의 사상자를 낸 텍사스주 앨런 아웃렛 총기난사 현장에서 사건 다음날인 7일 주민들이 십자가와 꽃다발을 놓으며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있다. [로이터]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4/20260204205902695.jpg)
UCLA 캠퍼스에 자리하고 있는‘임상 및 전환의학 연구소’(Clinical and Translational Science Institute, …

한인 정치력신장위원회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가 4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제프리 프랭 LA 카운티 산정관 후원 모임을 갖고 올해 선거…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서울대 문리대 동창회(회장 김종하)의 2026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달 24일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 김…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sports/1770444333_sports_image_0.jpg)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신상철 / 고려대 문화유산융합학부 교수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유현욱 서울경제 기자 
지구촌 겨울 스포츠의 대축제인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이 6일 오후 2시(미 동부 시간 기준) 이탈리아 밀라노 산시로 스…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지속되면서 난방 시설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워싱턴 지역 각 가정의 난방비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개…

20년 만에 이탈리아로 돌아온 세계 최대 겨울 스포츠 축제가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제25회 동계 올림픽인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대회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제 발표된 WP/ABC 여론 조사: 트럼프 49% 조바이든 42%. 민주당원 58%가 조바이든 않찍겠다고, 조 바이든 업무 수행 지지율 36%. 좌파 안론 여론조사가 이정도먄 실제로는 30%.
자고로 옛말에 임금이 덕이있어야 국민들이 평안하다 했거늘, 백돼지란 임금놈은 덕은커녕 "독"이 철철넘쳐흐르고, 마이크만 잡았다하면, 선동질에 백인우월주의를 부추기는 개소리만 하는 잣같은 새퀴. 암튼 백돼지이후로 미국의 민주주의는 200년후퇴했음은 물론, 같은 공화당의 위대한 대통령 링컨이 만들어놓은 민주주의의 초석을 부숴버린놈이다. 단 1 %의 증거도 없이, 오늘도 부정선거, 선거를 도둑맞았느니, 잣같은 소리만 지껄이는 및놈
오늘의 미국을 만든건 기독교를 바탕으로 정직 하고 근면 하게 일했던 백인들 입니다. 이민자의 난입으로 인한 정체성이 상실 되고 평범하고 애국적인 백인들을 백인 우월주의자로 매도하는 좌파 언론의 프레임 씨우기에 백인들이 분노 하는건 당연한 것이다. 민주당이 해마다 500만씩 넘어오도록 눈감고 있는건 결국 히스페닉 표를 늘려 장기 집권을 위한 포석 이지 미국을 위해 아무런 이익이 없다. 우리 한인을 공격 하는건 흑인과 라티노지 백인 우월 주의자가 많은가? 현실을 직시 해야 진짜 미숙 시민이 되는거고 여기 사는 우리 후손을 지킬수 있다.
YBMaster님 지적에 100% 동감합니다 백인우월주의를 주추켜 미국을 양분화시킨 트의 책임과 그를 추종하는 저열한 무지랭이들
이모든게 백돼지시키 이후에 뿌려놓은 음모론과 백인우월주의를 부추겼기때문에 일어난일이다. 한나라에 정상에 있던놈 조차도 걸핏하면 남탓을 하고, 본인에게 불리하면 남탓/가짜뉴스로 돌리는 ********* 세상풍토를 조성해놨기때문에 백인으로 태어나 루저로 전락한놈들은 걸핏하면 남들때문에 내가 패자가 됬단 현실을 느낄때쯤 총들고 거리로 나가서 무고한 사람들에게 총질을 해데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