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간 머스크, 장관급 3명 회동…“디커플링·공급망 단절 반대” 반기
▶ “중국 시장은 버릴 수 있는 곳 아냐”, JP모건·엔비디아 CEO도 중국행…백악관 “안보 도움 안 돼” 못마땅
중국을 방문 중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지난달 31일 테슬라 차량을 타고 베이징 호텔을 나서고 있다. 3년여 만에 중국을 찾은 머스크는 이틀 동안 중국 현직 장관 3명을 잇달아 만났다. [로이터]
“과거를 잊으면 현재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가 우리 모두의 기억과 정체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광복 80주년을 맞아…
라카냐다 고등학교의 AP 클래스 학생들이 미정 코나코브 교사의 안내로 LA 대한인국민회관을 방문해 미주 한인 독립운동 관련 역사를 공부하고 유…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차세대 가운데 한 명인 시애틀 대학 교수 줄리 강(사진) 박사가 시애틀 시의원에 도전한다. 강 박사는 현역인 캐시 무어…
한인커뮤니티재단(Korean American Commun ity Foundation·KACF)이 미 전역 한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를 위한 2…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제2차 정기 모임을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모…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원도사나 머스키나 둘다 dog비잉신. 저너메 개도사는 진짜 말이 개졸마늠
이봐라.. 그런데도 윤 어버버 머저리는 닭치고 친미하면서 바뀐애 시절 처럼 나라 경제 개폭망시키면서도 어버버 술판이나 쳐 벌리는 ****** 친일 하수인 사이비 종교 똘마니
난 항상 말 하지만 대한민국이 통일하는것도 사업하듯 이익이된디면 할 일 인데도 도무지 전체가 모두가 지구촌이 평화롭게 지낼수있는걸 못마땅하게 남이 다른나라가 망 하게할려는저질 어리석은 결정들 그저 칼들고 총들고 죽일쌩각이나하고...좋은물건 많고 싼곳에서 없고 비싼곳으로 자유롭게 오고갈때 모두가 이익이되는것 서로 서로 돕고 협력하며 자유롭게 오고가고 할때 너도 나도 좋을씨고....오호 고얀 그느므 씸뽀 트 같은 저질 정신이상적인 양심 영혼들...허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