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각 음악방송
보이 그룹 유키스(UKISS)가 약 7년 만에 출격한 음악방송 무대를 달궜다.
지난달 28일(한국시간 기준) 미니앨범 'PLAY LIST'를 발매한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AJ, 일라이)는 다음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갈래! (The Wonderful Escape)' 무대를 펼쳤다.
신곡 '갈래! (The Wonderful Escape)'로 새로운 '유키스 표 서머송'을 선보인 멤버들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생기발랄한 표정 연기와 파워풀한 라이브 실력으로 '원조 퍼포먼스 장인'의 저력을 입증했다. 2세대 감성을 첨가한 청량한 분위기 속, 잠시나마 모든 것을 잊고 함께 떠나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K팝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유키스는 지난달 28일 데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미니앨범 'PLAY LIST'를 발매하고 6인조로 컴백했다. 모두의 플레이리스트에 담기겠다는 포부 아래, 유키스는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으로 '2세대 대표 보이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신보에는 멤버 기섭의 자작곡 'Dear. Mom'(디어 맘)과 팬송 '기억해줘 (Memories)'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을 수록해 의미를 더했다.
이처럼 6인조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시작한 유키스는 오는 28일과 30일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WISH LIST'(위시리스트)를 개최하며 '데뷔 15주년 프로젝트'의 방점을 찍는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