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지지 PAC ‘세이브 아메리카’ 법률비용 조달 창구 역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입만벌리면 돈많다고 자랑질하드만, 왜개인법률비용과 변호사비용까지, 가난한 지지자들이 보태준 선거자금을 유용하나. 포르노배우 떡값비용까지 결제가 됬을텐데, 한눔도 딴지거는눔이 없네. 그건바로! 당전체가 돈에대한 청렴함이 없단증거!
정치자금이 분명 정치활동에 쓰라고 모금된 돈일텐데, 저 인간이 저렇게 개인적으로 막 써도 되나? 또 하나 소송거리 만든 것 같군.. 물론 형사고소도 따르겠지만..
지지자들과 복음주의자들은 $25씩 하던 헌금을 이제 $50로 올려서 보내거라. 그래야 앞으로도 많이 줄지어 남아있는 소송비용을 충당할 수 있다. 길거리에서 깡통들고 서 있는 걸레같은 자네들의 대통령이 불쌍하지도 않니? 이제부터 $50을 보내라. 올 11월에는 백악관 옆에 깡통들고 서 있도록 자리도 마련하고 말이다. 그리고 그 자리 옆에는 아무도 서 있지 못하도록 말이다.
트는 지랄하고 남들이 변호사비용을 부담한다니 미쿡 저질들 참말로 할일도 없는돈 지랄들 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