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호관광…삼호관광(대표 신성균)은 독립기념일 연휴 기간 동안 옐로스톤과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둘러보는 여행 상품을 필두로 알래스카 등 다양한 인기 여행 상품을 중심으로 한인 여행 수요를 공략했다. 옐로스톤 루즈벨트 아치스 앞에서 한인 여행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호관광 제공]

US아주투어…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연휴를 맞아 러시모어 큰바위 얼굴과 크레이지호스 상품을 비롯, 유럽과 크루즈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중심으로 연휴 특수 몰이에 나서 좋은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러쉬모어 마운틴에서 한인 여행객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US아주투어 제공]

미래관광…미래관광(대표 남봉규)은 올해 독립기념일 연휴와 여름에 북유럽과 발틱 여행 상품을 추가하면서 유럽 여행 수요를 공략했다. 현재 6차까지 절찬리에 마감된 가운데 5차에만 4자리가 남아 있다. 북유럽 여행에 나선 한인들이 환한 표정으로 한자리에 모였다. [미래관광 제공]

푸른투어…푸른투어(대표 문 조)는 그동안 가지 않았던 지역을 여행하는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미국 내 50개주 상품을 출시하여 새로운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코 수도 프라하에서 한인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푸른투어 제공]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