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인 남성 느닷없이 공격
▶5일후 쓰러져 뇌사 빠져
▶평소 소신대로 장기기증
▶ 새 생명들 살리고 떠나
▶가족 “목격자들 제보를”

한준희씨 [가족 제공]
![[인터뷰] 70억 통큰 기부… “배움의 빚 다음 세대에 갚아야죠” [인터뷰] 70억 통큰 기부… “배움의 빚 다음 세대에 갚아야죠”](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08/20251208204233695.jpg)
“제 삶의 출발점이 모교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받은 배움의 빚을 다음 세대에게 돌려주고 싶었습니다.” LA에서 ‘맨주먹 신화’를 일군 박병철 …
![[송년행사 화보] 서울사대부고 [송년행사 화보] 서울사대부고](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08/20251208203448695.jpg)
서울사대부고 동창회(회장 김흥숙)는 지난 6일 LA 한인타운 ‘작가의 집’에서 총회 겸 송년회를 열고 120여 명의 동문들과 함께 한 해를 마…
남가주 숙명여중·고 동창회(회장 김미나)는 지난 5일 L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11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해 2025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
연방 상원의 유일한 한인 의원인 앤디 김 연방상원의원(민주·뉴저지)이 부친의 알츠하이머병 진단 이후 경험한 개인적인 고충과 소회를 소셜미디어에…
연세대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원모)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6일 세리토스 셰라톤 호텔에서 동문 및 가족 등 250여 …


![[인터뷰]](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08/20251208204233695.jpg)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박영실 시인·수필가
고경석 / 한국일보 기자
김남극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뉴욕한인경제인협회(회장 이창무)가 지난 5일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에서 개최한 ‘2025 경제인의 밤’ 행사가 150여명의 회원과 각계 …

내년에는 워싱턴 일원의 집 값은 다소 떨어지고 볼티모어는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부동산 매물정보 사이트인 ‘브라이트 MLS’가 최근 발표…

박찬욱 감독의 영화 ‘어쩔수가 없다’와 K팝 소재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미국의 권위있는 대중문화상인 골든글로브에서 작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너무 아까운 삶이 떠났네요. 부디 좋은 곳에 갔기를 바랍니다.
19살 밖에 안된 환한 미소의 청년이 이런 변을 당했다는것에 우선 너무나도 마음이 아프네요.미국에 이민와서 사는 우리 한인들에게 이런 사고가 남의 일이 아닌것에 또 마음이 착찹합니다.고인의 가족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리며 세상을 등진 이 착한 소년 같은 청년의 명복을 빕니다.부디 모두 다 항상 조심하시는 방법외에는 딱히 대처할 방법이 없는 이곳 미국인것 같네요.한인회등 단체에서 길바닥에서 축제만 벌릴것이 아니라 한인타운 치안에 대해서도 신경 써주시면 좋겠어요.
합법적으로 총사서 휴대하는 방법이외에 없다.
한타에 거주하는 분들 호신용 장비 착용하세요 방법이 뭐있어요 일단 방어는해야지 그렇다고 총을 차고 댕길수도 없을 것이고..참 난감하네, 그래도 ㅁ ㅓㄴ가해야지, 기분이 좀 그러네
길에서 껌둥이와 맥작은 무조건 피해라. 죽을주 알고 헬한인타운 걸어다니는 사람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