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초 팔로스 버디스시가 이 지역 지속적인 지반 이동으로 위험에 처한 주택 소유자들에게 집을 임시로 안정화하고 수평을 맞추도록 하는 프로그램에 신청하도록 독려했습니다.
급격한 지반 이동을 겪고 있는 포투기스 밴드와 시뷰 지역 수백가구가 최근 몇 주새 개스와 전기 공급이 끊겨 비상 사태까지 선포된 상황에서 이지역 많은 주민들이 산사태로 인해 집을 완전히 잃을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시 당국은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에게 주택 안정화 프로젝트를 위한 퍼밋을 얻기 위해 신청하도록 독려했습니다.
임시 해결책으로 수평 조정 시스템을 이용해 주택의 균형을 잡고 대체 기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 주택 수리 기간 동안 임시 모듈식 주택과 보관 시설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를 위한 허가 신청서는 현재 시 웹사이트 rpvca.gov/building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비상 상황이라 프로그램 신청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관련 문의는 800-250-7339번에서 알아볼수 있습니다.
재니스 한 엘에이 카운티 수퍼바이져는 팔로스 버디스 지역 산사태로 인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10억 달러 이상의 정부 자금이 필요할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
라디오 서울 정연호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