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빌리프랩
아이돌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리패키지 앨범이 발매 첫날 100만 장 넘게 팔리며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12일(한국시간 기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은 11일 101만 245장 판매돼 일간 음반 차트 정상을 찍었다.
'ROMANCE : UNTOLD -daydream-'은 정규 2집에 수록된 10곡에 새로운 타이틀곡 'No Doubt'을 포함한 신곡 2개가 더해진 앨범이다. 정규 2집이 초동 판매량(발매 첫 일주일 간 판매량) 234만 장을 기록한 더블 밀리언셀러였던 점을 감안하면 이번 리패키지의 성과가 괄목할 만하다.
타이틀곡 'No Doubt'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등 실시간 차트에 안착했다. 특히 이 노래는 벅스에서 2위까지 순위가 치솟았다. 또한 'XO (Only If You Say Yes)', 'Polaroid Love', 'Bite Me', 'Given-Taken' 등 엔하이픈의 기존 인기곡 총 16곡이 순위권에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엔하이픈의 글로벌 호성적도 예상된다. 'ROMANCE : UNTOLD -daydream-'은 12일 오전 10시 기준 브라질, 러시아, 튀르키예 1위를 비롯해 14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 10에 올랐다. 타이틀곡 'No Doubt'은 32여 개 국가/지역, 수록곡 'Daydream'은 24여 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에 차트인 했다.
'No Doubt' 뮤직비디오 인기 역시 뜨겁다. 이 뮤직비디오는 엔하이픈이 사랑의 열병으로부터 탈출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담아 글로벌 팬들을 홀리며 7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권에 진입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총 6개의 밀리언셀러 음반을 배출했다.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미니 3집 'MANIFESTO : DAY 1', 미니 4집 'DARK BLOOD', 미니 5집 'ORANGE BLOOD', 정규 2집 'ROMANCE : UNTOLD' 등이다.
엔하이픈은 지난 11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진행된 신보 발매 기념 컴백 라이브를 통해 "엔진(ENGENE.팬덤명)만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했다. 직접 무대를 보면 더 좋아질테니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전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