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 없던 대규모 저수지’ 조사 명령…LA 명소 ‘게티센터’ 지역도 대피령
화재 지역 둘러보는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 [로이터]
브렌트우드 지역까지 퍼진 연기 [로이터]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누가봐도 개빈뉴섬, 에라이시장뇬, 극좌정책때문임. 헬리포냐 만든 주범은 극좌 민주당 볍신때문임. 홈리스와 불체자와 게이들과 남미이민자들이 세금내는 주민보다 훨 중요한 극좌볍신들 !!!!!!
가뭄타령하지말고 소방서에서 수풀제거작업한 돈조차 예산삭감하고 홈리스에 예산을 몰빵한 어처구니 없는 상황...주택쪽으로 수풀을 제거한후 소방차를 동원한후 날씨가ㅜ좋을때 줄을 질러 다 태워 없애야 하는데...그걸 방치하고 놔둔 결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완전히 인재이다..엘에이 제일 부촌을 태워버리니.. 이제 저소득층과 홈리스만 남은 거지촌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ㅠ세금 도적들이 있는 시청과 주정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린마당 올드멤버들은 알것도 같은 말말말 하자면, NKD는 레드크로스.컴에 접속하여 l.a지역 산불 홍수등에성금보냈다. 좀 수년전일이긴하나 그지역일대 수년간 불타는가뭄으로 숨막힐때가있었다. 안타까운심정으로, 이른바 '열당식기우제'를 지냈다. 황당! 그러나 열당기우제 한달지날때쯤 드디어 '비가오기시작했다'는 소식이들려왔다. 우연, 그렇긴하다만 불타는가뭄에 기우제라도있건만, 이연넘의 불바다에 아무른수단이 없으니 고함질! 어떤여넘들이 구름눈물움켜지었나! 하루빨리 소낙비라도 보내라! 보내라! 해舌가만발이 빠져 썩을여넘들아!
지금 대형화재가 몇년째냐? 그런데도 물이 없어? 이런 것들을 지지해?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홈리스들 소화전 물빼쓰는데도 통제없어. 이게 나라냐?
묻지마 민주당빠는 개들때문에 변화와 발전이 없어. 니들이 방화범이야. 니들부터 반성해. 다행히 내년부터는 화재가 적겠네 다태워서. 역겨운 민주당 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