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억만장자 해변’ 카본비치 초고가 저택들도 ‘잿더미’
▶ 당국 대응·규제에 분통도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민주당과 손잡은 환경론자들도 책임을 져야. 환경보호도 적당히 해야지 이것들은 늘 전투하듯이 게거품을 물고. 여기에 선거자금을 받아 굽실거리는 정치꾼들. 캘리포니아가 잘 되려면 앞으로 더 많은 상식을 가진 공화당이 당선되야. 너무 민주당 일방적.
화재로 직접 피해를 보지않았어도 캘리포니아 다른 지역에도 해마다 보험료가 올라가니. . . 지루박님의 의견에 찐동감!!!
공공의 해안을 막고 본인들만 쓰는 이런 이기적인 집단의 고급집이 불에타서 정부를 원망하는 건 아니라고 본다. 정부가 자연재해를 무슨 수로 막나? 본인들이 화재에 대비했어야 했다.
중요한건 충분한 물과 수압입니다. 수년전 애틀란타 친구 새집에 놀러갔는대 주변은 좁은 1차선 길과 수압이 낮아서 아침에는 샤워를 못합니다. 산하나 흙퍼내고 쿠키커터 같이 새집들을 건설해서 현지정부는 세수는 늘어나지만 막상 살기가 불편합니다. 글구 자연재해는 항상 발생하지만 정부차원에서 예방책이 중요한대 이번에는 정부책임이 큽니다.
저 동네에 공구리트로 집지으면 인기없다...이건 명백히 시당국의 잘못..주당국도ㅠ마찬가지..세금은 엄청나게 걷으면서 다 삥땅하는 정치인도 마찬가지.다 소송하여ㅠ배상받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