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이 '크라임씬 제로'를 통해 '추리광'으로 한 번 더 발돋움한다.
20일(한국시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 안유진이 넷플릭스(Netflix) 예능 '크라임씬'의 새 시즌 '크라임씬 제로'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참가자들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안유진은 '크라임씬 제로'의 고정 플레이어로 활약, 레전드 플레이어들과 함께 기상천외한 추리 전쟁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크라임씬'의 세계에 완전히 빠져들게 할 전망이다.
안유진은 지난해 티빙 '크라임씬 리턴즈'에 출연해 맑은 눈으로 집요하게 단서를 찾는 '맑은 눈의 추리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유진은 승무원부터 래퍼, 탐정 등 주어진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해 사건 몰입도를 높인 것은 물론, 똑소리 나는 추리력과 뛰어난 증거 탐색 능력, 정곡을 찌르는 질문 등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해 안유진은 '크라임씬 리턴즈'와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의 활약을 인정받아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유플러스 와이낫(WHY NOT)' 상을, '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23년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자 예능돌 부문을 수상하며 '확신의 예능돌' 자리를 굳혔다.
소속사를 통해 안유진은 "'크라임씬 리턴즈'에 이어 '크라임씬 제로'와도 함께할 수 있어 너무 영광이고, 설렌다. 즐겁게 촬영하면서 더욱 재밌고 흥미진진한 추리 게임을 펼칠 수 있게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유진이 리더로 있는 아이브는 지난 13일 세 번째 EP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를 발표, 2월 3일 정식 컴백을 앞두고 열기를 예열하는 중이다.
안유진이 출연하는 '크라임씬 제로'는 향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