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irst Finance로 부터…결제기술 개발 박차
결제 솔루션 분야의 혁신 리더 NAVYZ가 글로벌 금융 파트너로 잘 알려진 First Finance(FFL)로부터 3,500만 달러 규모의 주식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NAVYZ의 시장 확장, 전략적 인수합병(M&A), 그리고 첨단 금융 기술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유치된 자금은 운영 역량을 강화하고, NAVYZ가 결제 및 금융 기술 업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데 집중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투자 파트너십은 단계적으로 자금이 조달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가로 5,000만 달러 규모의 PIPE(Private Investment in Public Equity)가 계획되어 있다. 이러한 투자 조합은 NAVYZ의 재정적 기반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전략적 성장과 혁신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자원과 동력을 제공할 것이다.
NAVYZ의 Patrick Hong CEO는 “이번 투자는 NAVYZ가 한 단계 도약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다. First Finance의 전문성과 NAVYZ의 비전을 향한 노력은 우리의 사업 확장과 전략적 인수를 뒷받침하며, NAVYZ를 글로벌 결제 산업의 선두주자로 이끌 것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과 우수성을 이루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NAVYZ는 기술 중심의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안전하고 혁신적인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고객 중심 혁신, 시장 확장, 우수한 운영에 중점을 두고 결제 산업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계속 개발하며 업계를 이끌고 있다.
First Finance는 주식 투자 및 비공개 시장 전략에서 탁월한 성과를 자랑하는 글로벌 금융 투자 전문 기업으로 선구적인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과 가치를 창출하며, 성장을 가속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공을 확실히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