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만스퀘어피트 종합 매장
▶ 사은품 증정·할인 행사도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샌버나디노 카운티 치노점을 오는 13일(목) 오전 10시 공식 개점한다.
H 마트 치노점의 면적은 약 3만스퀘어피트 규모이며 매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로 연중무휴 운영된다.
H 마트는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톱 샤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트렌드 있는 샤핑과 식문화를 선도해왔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H 마트 치노점 또한 지역사회를 발전시키기 위한 개발, 관리 및 마케팅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문화의 식료품 및 고품질의 생활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H 마트는 이번 오프닝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H 마트 치노점에서 30달러 이상 구매 시 H 마트 백 무료 증정, 50달러 이상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쌀(15파운드)을 1달러에 특가 세일하는 등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H 마트 스마트 리워드 카드(Smart Rewards Card) 신규 가입 또는 기존 고객이 이메일 업데이트 시 H 마트 보온 머그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H 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아시아의 전통, 음식, 문화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캘리포니아 지역의 17번째 지점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H 마트 치노점을 단순한 샤핑 공간을 넘어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고, 고객분들의 생활에 가치를 더하며 즐거움을 제공하는 편리한 ‘원스톱 샤핑’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H 마트는 1982년 뉴욕 우드사이드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현재 미 전국 18개 주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6,000명 이상의 직원과 5개의 지역 물류센터 및 가공시설을 보유한 미주 최대의 인터내셔널 슈퍼마켓 체인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H 마트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하면 치노점의 소식을 가장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다. 남가주 지역 H 마트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는 아이디(H Mart Southern CA) 검색 또는 QR 코드 스캔을 통해 가능하다 ▲신규 매장 주소: 3967 Grand Avenue, Chino
<
조환동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