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홍주연과 열애→결혼설 심경 고백.. “나는 만신창이, 그녀에게 도움되길”[전현무계획2] 전현무, ♥홍주연과 열애→결혼설 심경 고백.. “나는 만신창이, 그녀에게 도움되길”[전현무계획2]](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02/14/20250214095012671.JPG)
/사진=’전현무계획2’ 방송화면 캡처
전현무가 20세 연하 아나운서 홍주연과의 열애설, 결혼설에 대한 심경을 직접 밝혔다.
14일(한국시간) 방송된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7회에서 전현무와 곽튜브는 최다니엘과 만나 춘천 닭갈비집을 찾아 나섰다.
전현무는 춘천 홍보대사인 알베르토 몬디가 추천한 로컬 닭갈비 맛집을 찾아 철판 닭갈비를 먹었다. 이들은 닭갈비를 먹으며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전현무는 최다니엘에게 연애, 결혼에 관한 질문을 하며 "연애 예능에 나오지 않았느냐"라며 일본배우 타카타 카호와의 근황을 물었다.
전현무와 곽튜브는 "설레지 않았나", "요즘도 연락하나", "가능성 있나"라며 질문 폭격을 했고 최다니엘은 "무슨 대답을 원하냐"라며 대답을 회피했다.
'열애' 질문의 다음 주자는 전현무였다. 최다니엘은 "아니 형은 어떠냐. 형이 더 급하지 않나"라고 했고 곽튜브는 "최근 스무 살 연하의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났는데 열애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냐"라며 20세 연하 KBS 아나운서 홍주연과의 열애설에 대해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 것. 이에 전현무는 "제일 처음 드는 생각은 그 친구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다"라며 "그 친구에게 물어본다. ' 너 불편하지 않냐'라고 물어본다. 난 만신창이라 상관없는데, 상대방이 괜찮다고 하면 놔둔다"라며 "열애설을 통해서 그 친구가 주목 받을 수 있다. 그게 좋은 거다. 요즘 방송환경이 바뀌어서 신입아나운서가 주목받기 쉽지 않다. 그 친구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마음을 털어놨다.
하지만 전현무는 이어지는 열애설 관련 질문에는 귀를 닫은채 답하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