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스크 계획대로 2조 달러 예산절감 목표 달성시 가능한 액수

지난달 31일 LA 그리피스팍에서 열린 본보 주최 제11회 거북이마라톤 건강 걷기대회에서는 미주 한인 최대 규모 사진동호회 ‘사진러브’(회장 …

이정임무용단이 지난 1일 샌타애나의 바워스 뮤지엄에서 열린 올해 첫 설날축제에 참가해 한국 전통무용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설날축제…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채규황)의 2026년 신년하례 및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오는 14일(토) 오전 11시부터 부에나팍의 로…
국가원로회의 미서부지부가 창립 3주년을 맞아 지난달 31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앞으로도 건…
서울교육대학교 미주동문회(회장 이현인)가 21일(토) 정오, LA 한인타운 용수산에서 ‘2026년 미주 동문 신년 모임’을 개최한다.서울교대 …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홍용희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손택수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1일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68회 그래미시상식’에서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제가 ‘골든’ 작사, 작곡에 참여한 24(…

선천적 복수국적 문제 해결을 위한 헌법소원이 다시 제기될 전망이다. 혼혈 한인 2세 여성을 통한 헌법소원을 제기해 한국 국적법 개정을 촉구하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골든’이 K팝 장르로는 처음으로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했다.그래미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야 네가 절약하면 안돼냐? 골프 매일 치는데 한번 칠때마다 백만불 이상씩 들고 (그것도 지 골프장에서 나라돈으로 치고 그 돈은 지 개인 호주머니 속으로 들어감) 수퍼볼 관람 하는데 들어간 돈이 천이백만불 뭐 이런식으로 초호화판으로 노는데 들어가는 돈이 어마어마 하다. 이런돈은 안아끼려하고 서민들만 족치는 트럼프 정부...
오늘 NPR 팩트체크성 뉴스 들어보니 구라로 부풀어진 절액금액에... 국민에게 돌려준다면 일인당 11불인가.. 17일이라던데..... 그거 돌려받는거 의미 없고 공무원 멘탈을 더 조져서 일 똑바로 안하는 것들 짤라내는것에는 동조함. 그냥 닥치고 짜른다고 되는게 아님.
거짖말이야 거짖말이야 거짖말에 속는 어리석음 고게 멍청하고 어리석고 슬픈 미련한 일 이지라...
국민에게 배부해서 인기를 올릴려고 하지말고 국가 부채나 갚아라.
gizmo 헛소리하고 잇네 민주당이 쓸데 없는 곳에 에산을 낭비하고 어떤 지출은 영수증도 없다 일론 머스크때문에 정부 예산을 얼마나 세이브하는데 니가 멍청한 생각을 하는거지 쓸데없는 공무원들 짤르는데 뭐가 문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