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수단체 연례행사 연설…’관세’ 15번 거론하며 “강력한 외교수단”
▶ “우크라에 지원한 만큼 뭔가 받아야…합의에 매우 가까이 와 있다”
연설하는 트럼프 대통령 [로이터]

지난달 31일 LA 그리피스팍에서 열린 본보 주최 제11회 거북이마라톤 건강 걷기대회에서는 미주 한인 최대 규모 사진동호회 ‘사진러브’(회장 …

이정임무용단이 지난 1일 샌타애나의 바워스 뮤지엄에서 열린 올해 첫 설날축제에 참가해 한국 전통무용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설날축제…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채규황)의 2026년 신년하례 및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오는 14일(토) 오전 11시부터 부에나팍의 로…
국가원로회의 미서부지부가 창립 3주년을 맞아 지난달 31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앞으로도 건…
서울교육대학교 미주동문회(회장 이현인)가 21일(토) 정오, LA 한인타운 용수산에서 ‘2026년 미주 동문 신년 모임’을 개최한다.서울교대 …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홍용희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손택수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정책에 반대하는 시위가 미네소타주를 넘어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워싱턴 DC 등 미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세무전문가들은 올해 세금보고 시 팁·오버타임 소득이 있는 납세자, 65세 이상 시니어, 주택 및 자동차세를 많이 납부한 납세자들은 지난해 통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골든’이 K팝 장르로는 처음으로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했다.그래미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유럽과 중동 그리고 남미국가들은 중국에 대해 감정이 없다. 따라서 트럼프가 계속해서 미국만을 위하는 외교 정책을 펼치면 이들 나라들은 미국을 따르지 않고 중국을 따르게 될수있다. 그리되면 제일 먼저 일어나는 일은 달라를 버리고 위안화를 세계 화폐로 정할수 있다. 이렇게 되면 미국은 더 이상 달라를 찍어 낼수 없게되고 경제는 폭망한다. 뭐든 정도껏 해야한다. 지렁이도 밞으면 꿈틀한댜는데 서유럽 동맹들이 언제까지 참고 있을거 같은가?
MAGA가 아니라 MASA(Make America Shameful Again)다.
더럽고 추잡한 장사꾼 트럼프 그돈받아서 포르노 배우와 Xxx 할려고 기승이다.
있지도 않은 적을 억지로 만들어서 싸우는 꼴이 영락없이 동키호테다. 풍차를 향하여 돌격해서 열심히 싸워라. 아무리 눈을 씻고 보아도 보이지 않는 적과 싸우도록 독려하자, 멍청한 보수와 분별력 없는 복음주의자들을 '그런갑다'하고 응원하고, 소리지르고, 마가 부흥회를 하고, 지x발광이다. 걸레같은 저질인간의 신기루 적과 열심히 싸워라. 헌금도 보내고, 랠리 현장에도 가서 소리지르고.. 열심히 해라. 멍청한 놈들..
MAGA는 무슨..MAIA (Make America Isolate again) 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