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바·아이티 등 4개국 출신
▶ “한 달 내 자진 출국하라”
▶ 53만명 졸지에 추방 위기
“재정적 어려움을 딛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한인 학생들을 돕고, 이들이 훗날 사회의 일원이 되어 또 다른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할…
지난 16일 LA 다저스테디엄에서 열린 ‘다저스 코리안 헤리티지 나잇’은 한국 전통문화의 매력으로 가득 찬 특별한 밤이었다. 김응화 무용단이 …
서울대학교 통일평화연구원(원장 김범수)이 21일부터 ‘세계한인 통일평화 최고지도자 과정’ 제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한민족 정체성과 글로벌 리더…
6.25 참전유공자회 초청 감사 오찬 행사가 스칼렛 엄 전 LA 한인회장 주최로 지난 16일 LA 한인타운 청담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참석자…
한국 교육부는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으로 교육 전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동포 또는 외국인 등을 대상으로 포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
올 여름부터 퀸즈 플러싱과 베이사이드를 오가는 버스노선 등 뉴욕시내 16개 버스 노선이 증편 운행된다.메트로폴리탄교통공사(MTA)는 17일 “…
한인 등 아태계(AAPI) 이민 1세대들이 불법체류자에 더 강경한 시각을 갖고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AAPI 데이터와 AP-시카고 대학의 N…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 정부에서 정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직업 공무원에 대해 해고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행정 조치를 시행한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여기 오지말고 딴 나라로 가!
이제 겨우 시작에 불과하니 검은머리 동양 미쿡인들도 안전하다 할수는 없을것 같은디....
53만명이면 대군이다...세계 5위안인가 숫자다.
문제는 이들이 돌아갈데가ㅜ없다는거다..빈곤과 범죄를 피해 중남미에서 전재산을 바쳐 미쿡으로 밀입국했는데...돌아가라니...갈데가ㅜ없다...막다른 골목...잘못하면 맨주먹으로 전쟁이라도 쳐야할거 같다.
쫒아 내거나 점령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