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더스데이 선물 준비하세요”
▶ 24일-26일 타이슨스코너 웨스틴 호텔서
어버이날과 어머니날이 들어있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베 반지천국의 ‘보석 빅쇼’가 버지니아에서 연이어 열린다.
내달 마더스데이(5월11일)를 앞두고, 관세 여파로 인한 현금 회전을 목적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지난 주 센터빌 특설매장전에 이어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타이슨스코너 웨스틴 호텔 1층에서 3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들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완성해주는 보석으로 인기가 많은 아코야 진주 신상품이 대거 출시된다.
고베쥬얼그룹 측은 “이번 보석 빅쇼는 예기치 못한 관세 인상 여파로 인해 준비한 행사로, 한국 세공 진주목걸이와 모이사나이트, 행운과 재물운을 불러온다고 알려진 칼라스톤 등을 무조건 70% 특별 세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특히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롱비드 진주목걸이를 무료 증정하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고베 반지천국 관계자는 “타이슨스코너 웨스틴 호텔 보석쇼에 많은 보석 마니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
장소 The Westin Tysons Corner 1st FL - Cypress Room, 7801 Leesburg Pike, Falls Church, VA 22043
<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