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교비자 가족 고연수씨
▶ 법원 청문회서 기습 구금
▶ 잇단 이민단속 한인 피해
▶ “절차위반” 규탄·석방 촉구

지난 2일 뉴욕 맨해튼 연방 청사 앞에서 한인들이 성공회 뉴욕교구와 뉴욕이민연대 관계자들과 함께 억울하게 체포된 한인 유학생 고연수씨 석방을 촉구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연합]

미국에서 한미 양국 인사들이 모여 한미동맹의 미래를 조명하고 교류를 강화하는 대규모 컨퍼런스가 지난 주말 샌디에고 맨체스터 그랜드 하얏트 호텔…

라 루체 체임버 오케스트라(음악감독 전창한)의 2025 정기 연주회가 오는 11월8일(토) 오후 6시30분 글렌데일 장로교회(125 S. Lo…
보나뮤직(대표 이혜자) 주최 제2회 한국 동요부르기 대회가 지난 11일 미주평안교회에서 열렸다. 102명의 학생이 독창·중창 부문에 참여했으며…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오는 31일(금) 오전 10시부터 LA 한인회관에서 여성 대상 무료 건강검진 행사…
남가주 한인음악가협회(회장 오성애)가 주최하는 ‘2025 코랄 페스티벌’이 오는 11월2일(일) 오후 6시 어바인의 베델교회(18700 Har…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29/20251029182108691.jpg)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29/20251029183116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이태규 서울경제 워싱턴 특파원
박영실 시인·수필가 
뉴욕시가 교내에서 발생하는 총격사건 등 비상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학교-911’ 직통 비상경보 시스템을 도입한다.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

다음달 출범하는 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부의장에 이재수 전 워싱턴 평통회장(19기)이 임명됐다. 워싱턴 회장에는 19기에서 간사로 활동…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평통)의 샌프란시스코 협의회장에 오미자씨가임명됐다. 또 이번 회기에서 미주지역을 대표하는 미주 부의장에는 워…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정당한 민주,자유,인권은 보호받아야한다. 뉴욕은 좌파성향 이민자가많은지역이다. 플러싱지역 우파라면 '박근혜명예회복이 먼저였다.' '윤탄반'에 알려진 모임들이수두룩하며 이들은 마치 우파인듯 가장하고있으나 사실은 죄파일수일수있다. 마가의 행정이완벽하다할순없으나 지난7월 불법월담자가 한명도없었으며, 게이-X-레즈비언등이 현저히 줄어들었다. 그래서인지 길거리도 한층 밝아진느낌이든다. '불체자추방에 어느정도 부작용있다'하여 너무 와장창 설레발칠 필요는 없지않을까- 처음부터 완벽은 하지않으니까 말이다-
황제고종 을사조약 당시 일국돈받고조약체결에눈감았디. 학부대신이완용등 대신들이매국죄고스란히 뒤집어쓰며 봉인되어 아직도 이완용매국넘이라하나 그는 해방후학교설립,교육등에 큰힘다한인물이다. 왜곡바로잡아야한다. 전두환발포명령자가아니며 학살자도아니다. 박근혜뇌물죄아니다. 그러나 뇌물죄로 감방고생했다. 김반장이 주권바다주장했으나 영웅되려한것아니며, 더구나 혼자하려한것도아니다. 마치 이완용처럼 전두환처럼 김반장도 모함당하였고 아직도 모진모함당하고있으나 당당하게 그 모함들 헤쳐나가다 지난달 병원에서 20대 건강이라하였다. 천벌 받을넘많다!
아..아제 알겠구나...미쿡이 이중간첩민조옷땅 씨아이에이 앞잡이들한테 말 않들으면 자식들 인질로 붙잡은것덜 해코지 하겠다고 경고하는구나..그러니끼 시킨대로 헌궈의 기업덜과 부자들 다 미쿡으로 쫒아 보내라...거지들만 넘기고 다 미쿡우로 강제로 보내라...이거로구나....ㅋㅋㅋㅋㅋㅋ...이완용이 저기 뒤로 가라는 매국노덜...
미쿡 대사관 점령하고 폭탄 던진자가 지금 헌궈의 여당 대표라는데..거의.시진핑 아들 수준인데..뭐가ㅜ억울하지? 그러니까 헌궈의.좌파들은 실질적으로 미쿡의.이중간첩이고 임무는 헌궈정부를 붕괴시키고 기업덜을 괴롭혀 미쿡으로 떵값에 넘기는건데.. 잘하고 있는데 왜 잡아서 억울하다? 그건가? 이완용보다ㅜ더한 매국노들이다...헌궈를 감비아나 삼류 국가로ㅠ가난하게.만들고ㅜ싶은 양아치덜.. ..깜빵 보내어ㅜ존나 고생해도 싸다...아예 그렇게 좋아하는 아푸리카로 보내 남한테 하려는 걸 자기가ㅜ당해야 한다...
미국이 싫다며 왜 미국 살아? 애들은 왜 유학보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