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 샤핑 주말 앞두고 부모·가족 ‘효도선물’ 인기
▶ 생활·건강·마사지체어 등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한인업체들이 풍성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생활용품 전문점 김스전기도 다양한 추석맞이 할인 세일을 하고 있다. [한국일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오는 6일로 다가온 가운데 한인 업체들이 가족과 부모님을 위한 선물은 물론, 실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과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있다. 올해 한인 업소들의 추석 할인과 프로모션은 풍요롭고 풍성한 추석만큼이나 뜨겁다.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전자·생활용품 전문점 김스전기가 추석을 맞아 오는 7일까지 나비엔 숙면매트를 20% 할인하는 특선 세일을 진행한다. 온도 변화 감지 열선을 적용해 안전하면서도 빠르게 따뜻해지는 카본 매트는 싱글부터 킹 사이즈까지 329~449달러 제품을 263~359달러에, 물이 순환해 이불 속 공기를 은은하게 데워주는 온수 매트는 사이즈에 따라 319~549달러 제품을 255~439달러에 판매한다. 또한 15일까지 전자파 차단 기능으로 유명한 쉴드라이프를 구매하면, 시중가 50~80달러 상당의 쉴드라이프 면패드와 히팅패드를 보너스로 증정한다.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줄 다양한 건강보조식품과 마사지체어 등은 올해도 인기 ‘효도 상품’이다.
정관장은 세계적인 사슴 서식지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해 만든 녹용이 들어간 천녹류 제품은 15% 할인되며, 달임액과 봉밀절편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 고객이 99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25달러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하며, 정관장의 혈당 조절 기능성 제품 GLPr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카후나 마사지 체어는 7,499달러 상당의 최신형 안마의자를 3,599달러에, 월 74달러(+TAX) 48개월 무이자 할부로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세계 최초 8D, AI 기능이 탑재된 1만6,999달러 상당의 마사지 체어는 1만1,999달러에, 월 249달러(+TAX) 48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손맛까지 구현한 4D 프리미엄 마사지 체어는 1만1,999달러 제품을 1,899달러로 파격 세일한다.
건강한 잠자리와 상쾌한 아침을 약속하는 올가리노 침구도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올가닉 양모이불은 20%, 순면 차렵이불은 50%, 올가리노 담요는 40%, 울·라텍스 토퍼는 40%, 올가닉 토퍼는 30%, 들꽃자수 순면이불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이불과 커버를 함께 구입하면 200달러 상당의 올리베게를 증정하며, 풀세트를 구매할 경우 300달러 상당의 매트리스 커버와 올가닉 올리베게를 함께 받을 수 있다.
건강 전문 브랜드 헬스코리아도 추석을 맞아 가을 세일을 진행한다. 1만2,999달러 상당의 디바 마사지체어는 월 187달러(+TAX), 48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그라비티 터보 마사지체어, 그라비티 마사지체어, 카이로스 마사지체어 역시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무이자 할부 판매된다. 아울러 원적외선 반신욕기, 이지바이크, 태황천진단, 녹용홍삼, 도라지배즙, 흑마늘 프리미엄 등 추석 감사 인사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제품들도 대폭 할인한다.
명품 화장품부터 건강 보조제까지 원스톱 샤핑이 가능한 제이타운도 추석맞이 1+1 세일을 진행한다. 귀국 선물로 인기가 높은 에스티로더의 일명 ‘갈색병’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 시세이도 퍼포먼스 어드밴스트 수퍼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시세이도 얼티뮨 저속노화 세럼 등은 한 개 가격으로 두 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랑콤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은 99달러에 3병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LA 한인타운과 가든그로브에 매장이 있는 로데오 화장품은 한국과 전 세계 인기 화장품을 모두 구비하고 가장 좋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로데오 화장품은 전 미주 1등 시세이도 공인 딜러로 1+1에 추가 선물까지 항상 최고의 할인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한인은 물론 미국인들도 많이 애용하고 있다.
이밖에도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을 비롯해 부에나팍 천종 산삼원, 텔레트론, 귀생당, 한국홈쇼핑 등에서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최신 상품을 특별 기획해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
황의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