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2일 스테이플스 센터… 본보 티켓판매
김범수·이수영·박화요비·빅마마
마야·세븐·NRG·비·박진영·포지션
미주 한인사회 공연문화를 선도하는 한국일보 미주본사는 8월22일(금) 저녁 8시 스테이플스센터에서 개최되는 젊음의 대축제 ‘2003 파워콘서트’를 라디오서울, KTAN-TV와 공동 후원합니다.
REDWON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LA갤럭시가 특별 협찬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김범수, 이수영, 박화요비, 빅마마, 마야, 세븐, NRG, 비, 박진영, 포지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신세대 음악인들이 총출동, 화려한 음악과 율동의 향연을 펼쳐 드릴 것입니다.
LA레이커스의 홈 구장이며 지난해 월드컵 합동응원전이 펼쳐져 우리에게 친숙한 스테이플스센터는 세계 정상급 음악인들의 공연이 열린 바 있는 최고 명성의 공연장으로 한인들만을 위한 콘서트가 열리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전설적인 재즈 연주자 리 오스카와 재즈 보컬그룹 맨하탄 트랜스퍼도 찬조 출연할 예정이어서 올드 매니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 4월 할리웃보울에서 열렸던 이민 100주년 기념음악제를 통해 한인사회 공연문화에 새 지평을 연 한국일보가 선사하는 또 하나의 문화축제, ‘2003 파워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입장권 가격
▲S석-85달러 ▲A석-65달러 ▲B석-50달러 ▲C석-25달러
입장권 예매처
▲본사 사업국 (323)692-2068, 2055
▲오렌지카운티 지국 (714)530-6001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내 본사 안내센터 (323)733-8800
▲REDWON 엔터테인먼트 (213)385-3166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