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타임’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여주인공 김영주, 김선영, 박준면씨가 뮤지컬의 삽입곡을 열창하고 있다.
‘라디오서울 안내센터’오픈 행사
‘파워타임’ 생방 진행
‘와이키키 브라더스’
출연진 깜짝 공연도
한인타운 최대 샤핑몰 중 하나인 코리아타운 플라자에서 라디오서울 종합안내센터 오픈 기념행사 및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 옥외 홍보행사가 다양한 볼거리로 풍성하게 펼쳐졌다. 9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 이날 행사는 라디오 서울의 인기 프로그램인 ‘파워타임’이 생방송으로 흥미진진하게 진행됐으며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여주인공 김영주씨와 김선영, 박준면씨가 초대손님으로 출연, 깜짝 공연도 선보였다.
이날 코리아타운 플라자를 찾은 한인들은 뜻밖에 펼쳐진 볼거리를 지켜보며 즐거워했다. 퀴즈에 참여해 ‘와이키키 브라더스’ VIP 티켓을 선물 받은 LA 거주 박미란(36)씨는 “분위기도 좋고 흥겹다”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모습으로 생방송 진행을 지켜봤다. 한인타운에 거주하는 주부 김모(33)씨는 “장보러 오는 길에 신문도 구독하는 등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어 좋다”며 흥겨워했다.
한편 11일부터 윌셔이벨 극장에서 막이 오르는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출연진들은 “직접 LA 주민들을 만나보니 이제야 미국에 온 실감이 난다”며 “이민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웃음과 감동이 넘치는 공연을 선보이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종합안내센터는 라디오서울과 KTAN TV, 본보와 관련된 업무를 해결할 수 있는 원스탑 센터로 본보와 LA 타임스, 주간한국 등이 전시되며 모든 본보 주최 행사의 티켓을 판매한다.
문의는 (213)386-2002
<홍지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