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세 머큐리 뉴스 선정 ‘실리콘밸리 맛집’에
한인식당 99치킨, 궁전부페, 토다이, 산장식당 4곳 선정
실리콘밸리의 유력 일간지 산호세 머큐리뉴스가 지역 업소들을 대상으로 각 부문별 베스트를 뽑는 ‘The best in Silicon Valley 2007’에 한인운영 식당이 4곳이나 선정되는 경사를 맞이했다.
산호세 머큐리뉴스가 신문사 스탭과 독자들의 서베이를 통해 식당, 술집, 여가놀이공간, 자동차, 부동산, 기술업체 등 전 생활부문에 걸쳐 매년 1회 실시하고 있는 이 행사에서 한인운영 업소로는 식당 부문에서 99치킨, 궁전부페, 토다이, 산장식당 등 총 4곳이 선정됐다.
한국식당 부문에서는 산호세 소재 산장식당이 리더스 초이스(Reader’s choice)에 선정됐으며, 산호세와 쿠퍼티노를 비롯해 플레즌튼과 댈리 시티, 콩코드 등 북가주에 총 5개 체인점을 두고 있는 한인운영 부페 토다이가 아시안 푸드 부페 분야에서 역시 리더스 초이스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산타클라라 소재 99치킨은 프라이드 치킨과 버팔로 윙, 바비큐 분야에서 주목할(Consider)식당에 선정됐으며, 서니베일 소재 궁전부페는 아시안 푸드 부페 부문에서 역시 주목할 식당으로 채택됐다.
산호세 머큐리뉴스는 99치킨의 경우 KFC를 능가하는 즉석 치킨 전문점이라 격찬했으며, 궁전부페는 주로 씨푸드에 중점을 두는 타 아시안 부페들에 비해 갈비와 불고기와 같은 고기 바비큐를 김치 등의 반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특장점을 소개했다.
특히 지난해 8월 오픈한 99치킨의 경우 지난 2월에도 산호세 머큐리뉴스의 ‘eye Restaurant’란에 소개(본보 2월 21일자 A1 한국식 치킨이 뜬다 보도)된 데 이어 이번에 ‘베스트 맛집’에도 선정됨으로써 겹경사를 맞이하게 됐다.
<김철민 기자> andykim@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