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겁게 방문하는 곳
BBC 동물의 왕국 포함된 스페셜 시리즈 인기
2세들 위한 영어자막 넣은 한국 드라마 코너
클래식 찾는 발걸음도 부쩍 늘어
예당뮤직(대표 맹성천)은 모든 종류의 DVD와 뮤직 CD를 판매하는 곳으로 타운에서 가장 오래된 음악의 집이다.
벌써 25년 째로 접어든 예당뮤직은 도매와 소매를 같이 하는 곳으로, 특히 잘 알려진 클래식 영화의 DVD를 각각 3달러99센트에 보급하며 모든 뮤직 DVD는 5달러99센트에 구입할 수 있다.
예당 뮤직의 샨 정 매니저는 , 최근에는 몇 년 전부터 불기 시작한 한류 열풍을 타고 한국 드라마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영어자막을 넣은 한국 드라마 전집 코너가 별도로 마련될 정도로 DVD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하며 특히 ‘대장금’이나 ‘허준’ 같은 드라마는 2세들도 즐겨 찾는 아이템이 될 정도로 인기가 꾸준하다고 덧붙인다.
또한 가장 인기가 있는 음악 CD로는 동방신기와 원더걸스, 소녀시대, 빅뱅 등을 손꼽는다.
“예전에는 외국 가수들의 CD가 강세였지만 요즘엔 한국의 뮤직 CD의 인기가 날로 더하고 있습니다. 뮤직 CD는 틴에이저들 사이에서 선물용으로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특히 요즘에는 인기그룹들의 뮤직 CD가 가장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샨 정 매니저의 설명이다.
그런가 하면 예당뮤직은 가장 많은 종류의 외국 영화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 약 2000여 종류의 외화가 장르별로 구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영화 DVD를 언제든지 구입할 수 있으며, 한국의 최신 영화도 가장 빠르게 구입할 수 있다.
한국영화를 TV로 관람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DVD 플레이어가 필요한데 예당에서는 한국영화를 위한 DVD 플레이어를 45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현재 인기있는 아이템으로는, ‘BBC 동물의 왕국’을 포함해서 ‘대국굴기’ 또는 ‘황하’를 99달러99센트에, 그리고 역시 ‘BBC 동물의 왕국’을 포함해서 ‘바하’ 또는 ‘NHK 동물의 왕국’을 99달러99센트에 선택할 수 있다. 또한 ‘BBC 동물의 왕국’을 포함해서 ‘수호지+구수호지’ 다 합쳐 119달러99센트에 세일 판매 중이다.
샨 정 매니저는 “클래식 음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클래식 DVD를 찾는 고객들도 부쩍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프라임 클래식’(10PCS공연실황)을 99달러99센트에, 그리고 ‘파바로티 포에버’(dvd2장+cd10장)도 99달러99센트에 동시 세일 중이라고 덧붙인다.
그런가하면 예당뮤직에서는 여러 게임기(WII, NDS, PS3, XBOX360)도 함께 판매 하고 있다.
▲주소 : 833 S. Western Ave.
#29, LA
▲전화 : (213) 386-3226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