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그로브시에서는 처음으로 애견공원(사진)이 문을 연다. GG시는 2월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가든그로브 공원(9301 Westminster Ave.)의 GG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애견공원 오픈 기념식을 갖는다.
이날 행사에는 애완견에 관계되는 부스가 오픈되고 개 조련사와 치료사 등이 참석하고 여러 가지 강연회도 준비되어 있다. OC 동물관리 서비스는 거세시킨 애견에 대해서는 라이선스 요금을 활인해 주는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준비해 놓고 있다.
이 애견공원에는 작은 개와 큰 개가 노는 구역이 분리되어 있으며, 폭포, 벤치 등이 갖추어져 있다. 개 공원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문을 연다.
OC는 4개월 이상의 개들에 대해서 라이선스와 광견병 예방접종을 의무화하고 있다.
애견 라이선싱은 개를 잃어버렸을 경우 찾기 쉽게 하고 개 학대나 개에 물렸을 경우 수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행사에 관한 문의는 (714)741-5200로 하면 된다. 개 라이선싱과 거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ocpetinfo.com이나 (714)935-6848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