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 세대간 통화·화상강의·헬스케어 서비스까지… 모델하우스서 직접 체험 자격 잃어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모델하우스를 둘러보는 관람객.
아파트가 진화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송도국제도시에서 분양을 시작하는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에서는 각 세대 내 영상통화 인프라를 구축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송도국제도시를 스마트 시티로 조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시스코 코리아 및 ㈜유라이프솔루션즈와 연계해 각 세대 내에 영상 통화장치를 설치하는 등 스마트 홈 네트웍 시스템을 도입한다.
각 세대내의 영상통화장치를 통해 단지 내 세대간 통화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입주자들은 TV화면을 활용해 전용 영상통화 장치로 단지 내 이웃은 물론 단지 외에 있는 친구와도 고해상도 영상통화가 가능하다.
개인용 PC나 아이패드 등 다른 단말기와도 연결이 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각 세대 내 영상통화장치로 인해 입주자들에게 맞춤형 서비스 지원이 가능해졌다. 필요한 정보를 얻거나 각종 배달 등 기본적인 서비스가 필요할 때에도 상담원과의 대면을 통해 훨씬 수월하게 접근이 가능해진다.
또 고화질 화상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시간 일대일 화상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기관과의 대면형 의료상담도 가능해 보다 만족도 높은 헬스케어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교육, 상담, 컨시어지 등의 유·무료 서비스가 개발되어 제공될 예정이다.특히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에서는 입주 시 각 세대별로 체성분 분석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전에는 피트니스 센터 등 일부 건강검진 센터에서 측정할 수 있던 서비스를 입주민들은 집 안에서 직접 건강을 측정하면서 체크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포스코건설이 공급하는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송도국제업무단지 D17, 18블록에 총 1,138가구로 구성되며, 외국인 임대 67가구를 제외한 1,071가구를 일반 공급할 예정이다.
일반 공급물량을 살펴보면 D17블록은 지하 2층, 지상 25~29층 3개 동에 전용 69~104㎡ 318가구, D18블록은 지하 2층, 지상 29~34층 6개 동에 전용 84~117㎡ 753가구를 공급한다.
특히 전용 85㎡ 이하 중소형 주택형이 706가구로 일반 공급물량의 66%를 차지한다.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금일 3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계약은 19~2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송도국제도시 컨벤시아 부근에 위치한 송도 마케팅센터에 조성돼 있다.
분양문의: 1577-058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