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엔젤러스에 본사를 둔 뱅크카드서비스(대표 패트릭 홍)는 지난 주 12일 한국산업인력공단의 방문단을 맞이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산업인력의 양성, 공급을 지원하는 한국의 정부기관으로 9명으로 구성된 이번 방문단에는 해외취업국 소속의 공단 직원과 함께 실제 해외 취업을 시도하고 있는 4명의 취업준비생, 그리고 이들의 해외 취업과정을 다큐멘터리로 제작 방송하기 위한 한국 MBC 제작진이 포함되어 있다. 지난 2008년 이래 한국의 취업준비생과 대학생들의 인턴쉽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뱅크카드서비스는 이미 39명의 인턴이 체계적인 교육과 실제 업무 참여를 통해 미국 회사 취업의 경험을 제공 받았고, 현재도 8명의 인턴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뱅크카드서비스의 패트릭 홍 대표는 “매년 한국에서 온 인재들에게 인턴 기회를 제공해서 이들이 장차 한국이나 미국에서 성공적인 사회인으로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뱅크카드서비스는 한국정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국의 인재들에게 지속적인 인턴쉽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뱅크카드서비스는 1987년에 창립되어 26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5,000개 이상의 머천트 터미널, POS, 모바일 결제시스템 등 카드 프로세싱업무를 기반으로, 리테일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본사와 미전국 9개주 13개의 지사에서 230여명의 임직원이 고객중심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2013년 37억 달러 프로세싱 실적을 예상하고 있는 신뢰의 기업이다.
또한, 뱅크카드서비스는 365일 24시간 고객지원 전화 서비스가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로 제공되며 카드 프로세싱 외에도 포인트 적립카드 시스템인 ‘Reward Salad’ (리워드 샐러드) 와 소기업들을 위한 금융서비스 회사인 ‘Merchant Advance Pay’ (머천트 어드밴스 페이), 레스토랑부터 네일샵, 수퍼마켓까지 비즈니스의 모든 것을 관리해 주는 POS 시스템 회사 ‘Blue Ocean’ (블루 오션) 이라는 자회사를 갖고 있다. 10년 이상을 이어오는 뱅크카드서비스 장학생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공헌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사진설명: 한국산업인력공단 방문단들이 뱅크카드서비스 패트릭 홍(가운데) 대표와 환담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