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키키 해변이 내려 다 보이는 환상의 전경
하와이 왕조의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스타우드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이 연말연시 각종 모임을 준비하는 한인들에게 호텔의 연회장을 자신있게 소개한다.
와이키키 중심가에 위치한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의 카푸니 연회장은 그동안 한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조금은 비밀스러운 곳이었다.
호텔 11층에 위치한 연회장을 찾은 한인들은 시원하게 탁 트인 연회장 구조와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바다와 산의 경치에 감탄사를 연발한다. 하와이 왕조 역사의 숨결을 간직한 와이키키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모아나 서프 라이더’ 를 내려다 보며 그 너머로 시원하게 펼쳐지는 에메럴드 쪽빛 바다 풍경과 마노아 산쪽의 화려한 야경은 초대 귀빈들의 마음을 넉넉하게 하며 연회 주인공의 품격을 한껏 높여주기에 충분하다.
3,200 스퀘어피트의 반듯한 규모의 시원한 공간에 펼쳐지는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과 직원들의 일사분란한 서비스는 결혼 피로연, 각종 기념 행사의 의의를 더한다. 1,000 스퀘어피트의 연회장 라나이에서의 칵테일 파티는 라나이에서 내려다 보이는 야자수 풍경의 정취와 어우러져 행사의 흥을 돋우기에 충분하다.
이곳 연회장 이용의 또 다른 매력은 와이키키 중심가에 보기 드문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무료 게스트 파킹 외에도 시원하게 한국어 상담이 가능해 연회장 이용 시 호텔내 다양한 옵션의 안내도 충분하게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한인사회와도 친숙한 김정훈 식음료부 이사는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은 물론 와이키키의 스타우드 호텔 체인 쉐라톤 와이키키와 모아나 서프 라이더, 로열 하와이언 호텔의 연회장 이용 안내도 친절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호텔 객실 및 연회장 이용 패키지도 가능한 연회장 예약 문의는 931-4690, 286-1127.
<사진설명: 11층에 위치한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 카푸니 연회장 라나이에서 내려 다 본 와이키키 칼라카우아 애버뉴 전경>
<사진설명: 스타우드 쉐라톤호텔 체인 식음료부 담당 김미주, 김정훈 이사 (앉은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